"상품을 통해 세상을 본다" >buyking NEWS
바이킹 안내

기업 서비스

 
 
  신상품   이벤트
  전문가 리뷰   프리뷰   포토뷰
  가이드   현장
ID     PW       ID/PW 분실   아이디 저장
 

 

   
리포트
 

꿀 광채가 나는 피부를 만드는 가이드

미세먼지로 인해 피부가 칙칙하고 건조해지기 쉬운 요즘, 꿀 피부로 거듭나기 위한 TIP을 소개한다. 피부 관리의 시작인 세안부터 보습, 그리고 피부가 회복하는 시간인 우리가 잠자는 동안에 ...
2017/03/24 가이드 0
 
 

1인 기업을 위한 맞춤형 IT 기기

계속되는 경기불황 속에 취업이 아닌 창업으로 눈길을 돌리는 청년들이 크게 증가하고 있다. 초저금리의 사회경제적 환경에 기대수명의 연장으로 100세 시대가 현실로 다가온 가운데, 은퇴한 ...
2017/03/24 가이드 0
 
 

1인 미디어의 라이브 방송을 위한 IT 기기

바야흐로 1인 미디어 전성시대다. 누구나 자신만의 콘텐츠를 제작하고 방송할 수 있다. 특히 SNS가 콘텐츠 채널 역할을 톡톡히 하면서 손쉬운 1인 미디어 운영이 가능해졌다. 전문적인 라이브 ...
2017/03/24 가이드 0
 
 

20대부터 40대까지 연령별 와인 추천

와인이 대중화됨에 따라 와인 소비 트렌드 또한 변화하고 있다. 과거 중장년층을 중심으로 고가의 와인이 인기를 끌었다면, 최근에는 소비층이 20~30대로 확대되면서 가격보다는 세대별 취향에 ...
2017/03/24 가이드 0
 
 

봄에 어울리는 사랑스러운 봄 처녀 메이크업

설레이는 봄이 다가오면서 산뜻하면서 러블리한 메이크업이 여성들 사이에서 인기다. 가벼운 피부표현과 파스텔 컬러, 선명한 립 컬러들로 화사함이 돋보이는 제품들이 쏟아져 나오고 있다. ...
2017/03/24 가이드 0
 
 

바쁜 출근길의 퀵 메이크업 가이드

올 봄 뷰티 트렌드가 빠르고 간편하게 하는 퀵 메이크업인 만큼 올인원 제품들이 쏟아져 나오고 있다. 바쁜 출근길 단 하나도 포기할 수 없는 여자들에게 빠르고 간편하게 메이크업을 할 수 ...
2017/03/17 가이드 0
 
 

봄나들이를 위한 초소형 IT 기기

추웠던 한파가 지나가고 따뜻한 날씨가 이어지고 있다. 한낮에는 완연한 봄날씨가 이어지면서 친구, 가족, 연인과 떠날 수 있는 봄나들이 계획을 세우는 이들이 늘고 있다. 특히 꽃이 피기 ...
2017/03/17 가이드 0
 
 

스타일과 실용성 모두 잡는 캠퍼스 패션 아이템

새 학기, 신입생은 물론 재학생들도 새 출발을 위한 각오를 다지느라 분주한 시기다. 처음 만나는 동기, 오랜만에 만나는 선후배에게 산뜻한 인상을 남기고 싶은 희망과 캠퍼스에서의 편안함을 ...
2017/03/17 가이드 0
 
 

미세먼지로부터 피부를 지켜줄 철벽방어 아이템

세계보건기구(WHO)가 지정한 1급 발암물질 미세먼지. 봄날의 불청객 정도로 여겨지던 예전과는 달리 최근 계절과 관계없이 시시때때로 찾아오며 우리의 피부 건강을 위협하고 있다. 입자 ...
2017/03/17 가이드 0
 
 

스니커즈로 완성하는 나들이 패션

어느덧 야외활동이 잦아지는 봄이 다가왔다. 야외 활동 시 중요한 건 다름아닌 슈즈 선택. 다가올 봄, 스타일과 편안함을 동시에 만족시킬 신발을 찾고 있다면 스니커즈는 어떨까? 스니커즈는 ...
2017/03/17 가이드 0
 
 

봄맞이 여심저격 선물 제안

꽃 피는 봄이 코앞으로 다가왔다. 연인이 필요한 선물을 해주는 것도 좋지만 봄이라는 로맨틱한 계절에 어울리는 실속있는 선물을 미리 준비해보는 것은 어떨까. 달콤한 봄과 즐거운 추억을 ...
2017/03/10 가이드 0
 
 

새학기 증후군을 덜어주는 영양 간식

새 책, 새 교실, 새 친구 등 듣기만 해도 가슴이 설레는 3월 신학기가 시작됐다. 그러나 설렘도 잠시, 새학기가 시작되고 원인을 알 수 없는 설사, 두통, 복통, 변비와 같은 배변 장애를 ...
2017/03/10 가이드 0
 

최신목록  이전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다음  끝목록

   
 
바이킹 안내 기업 서비스 책임의 한계
 
Copyright(c) 1999-2009 DECA Communications, Inc.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