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품을 통해 세상을 본다" >buyking NEWS
바이킹 안내

기업 서비스

 
 
  신상품   이벤트
  전문가 리뷰   프리뷰   포토뷰
  가이드   현장
ID     PW       ID/PW 분실   아이디 저장
 

 

   
가이드
미세먼지 피해 집 안에서 간식을 만들 수 있는 가전

2018년 03월 30일

완연한 봄이 찾아왔지만 사상 최악의 미세먼지가 기승을 부리면서 외출을 최대한 자제하는 분위기가 확산되고 있다. 집 안에서 보내는 시간이 많아지면서 외식보다는 집 안에서 음식을 차려먹는 경우도 많다. 직접 음식을 만들 경우 믿을 수 있는 재료로 안전하면서도 부담 없이 만들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 이에 사용이 편리하면서 건강한 간식을 만들 수 있는 주방가전을 소개한다.

첨가물을 넣지 않고 만드는 건강한 음료


직접 만드는 음료는 설탕이나 시럽 등 첨가물을 사용하지 않아 건강하게 즐길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특히 제철 채소, 과일을 사용한 음료는 봄철 춘곤증 예방에도 도움을 준다. 춘곤증 극복에는 비타민과 무기질을 충분히 섭취하는 것이 중요하기 때문. 제철을 맞은 딸기는 비타민C가 풍부해 기력을 북돋아 주고 면역력을 높이는데도 효능이 있다. 딸기를 우유와 함께 섞어주면 딸기라떼로 먹을 수 있다. 원액기를 사용해 가정에서 직접 만들면 설탕이나 시럽 등 첨가물을 넣지 않아 더욱 건강하고 맛있게 즐길 수 있다. 휴롬의 저속 착즙 원액기 휴롬원더는 투입구 역할을 하는 스마트 호퍼를 통해 많은 양의 채소, 과일을 원스톱으로 편리하게 착즙할 수 있다. 많은 양의 채소와 과일을 큼지막하게 썰어 한꺼번에 담으면 자동으로 착즙이 진행되기 때문에 높은 편의성을 자랑한다. 딸기라떼의 경우 일부는 착즙하고 남은 일부는 잘게 썰어서 넣어주면 식감이 살아있는 딸기라떼를 맛볼 수 있다.
 
환기 걱정 없이 요리할 수 있는 에어프라이어


미세먼지로 인해 실내 환기가 어려워지면서 기름없이 요리할 수 있는 에어프라이어도 간식 가전으로 각광을 받고 있다. 필립스코리아는 최근 봄을 맞아 새로운 색상의 비바 컬렉션 에어프라이어를 출시했다. 2018년 팬톤에서 올해의 컬러 중 하나로 선정한 나일 그린(Nile Green)을 연상시키는 민트 색상과, 은은한 광택감의 실크 베이지 색상으로 출시되며 소비자의 감성과 취향에 맞게 선택할 수 있다. 뜨거운 공기를 빠르게 순환시키는 터보스타 에어스톰 기술이 적용돼 균일하게 식재료를 익힐 수 있다. 또 겉은 더 바삭하고 속은 더 부드러운 튀김과 구이, 베이킹이 가능하다. 원재료의 지방 성분만으로 음식을 조리해 기존 튀김법 대비 80%까지 지방 섭취를 줄일 수 있는 것도 특징이다.


바이킹 편집팀
상품전문 미디어, 바이킹 보도자료/기사제보(news@buyking.com)

 
바이킹 안내 기업 서비스 책임의 한계
 
Copyright(c) 1999-2009 DECA Communications, Inc.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