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품을 통해 세상을 본다" >buyking NEWS
바이킹 안내

기업 서비스

 
 
  신상품   이벤트
  전문가 리뷰   프리뷰   포토뷰
  가이드   현장
ID     PW       ID/PW 분실   아이디 저장
 

 

   
가이드
봄철 불청객에 뜨는 안티 더스트 제품

2018년 03월 23일

매서운 한파가 그치고 따뜻한 봄 기운이 느껴지면서 공기 중 미세먼지에 대한 걱정이 더욱 깊어졌다. 특히 유해물질이 섞여있는 공기와 직접적으로 닿게 되는 피부는 여드름, 가려움증 등 각종 트러블이 생길 수 있어 각별한 주의가 필요하다. 이에 기승을 부리는 미세먼지에 맞서기 위한 셀프 홈 케어를 위한 제품을 소개한다.

외부 유해환경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하고, 건강한 피부를 유지하기 위한 화장품


봄철 부쩍 심해진 미세먼지와 외부 유해환경으로부터 얼굴의 트러블을 예방하기 위해서는 클렌징과 함께 추가적인 스킨케어 관리를 해주는 것이 좋다. 외출 후에는 세안제 등을 이용해 노폐물 및 메이크업 잔여물 등을 지우게 되는데 이 과정에서 미처 제거되지 않은 미세먼지 등 유해물질이 여전히 얼굴에 남아 피부질환을 일으킬 수 있어 화장품 선택이 무엇보다 중요하다. 제이준코스메틱의 안티 더스트 테라피 마스크는 미세먼지, 황사 등 외부 오염물질로 인해 지친 피부를 깨끗하게 가꾸어주는 3단계 마스크팩이다. 먼저 함께 구성되어 있는 안티 더스트 프레쉬 폼 클렌저로 피부 진정 및 외부 유해물질을 꼼꼼하게 클렌징 한 후, 2단계에서 미세먼지 흡착 방지 기능의 마스크팩을 피부에 얹어준다. 시트지가 머리카락의 1/100 굵기 가량의 얇은 초극세사로 이루어져 피부 밀착력이 매우 좋은 제품으로, 피부 정화 및 민감한 피부의 진정에 도움이 된다. 마무리로 안티 더스트 인텐시브 크림을 얼굴에 발라주면 보습막을 형성시키고, 수분손실을 막아 촉촉한 피부로 유지시켜준다.

왁스, 에센스 등 모발에 묻은 제품을 완벽 제거


외출 시 왁스 등 제품을 모발에 바르는 소비자라면 더욱 꼼꼼한 모발 및 두피 세정이 중요하다. 특히 공기 중의 유해물질이 머리카락이 자라나는 모낭을 막게 될 경우 두피 뾰루지, 탈모 등의 주요 원인이 되며, 자연스러운 피지 생성을 방해해 두피 건조로 이어질 수 있다. 엘리샤코이 모어 프레쉬 샴푸는 강력한 미세먼지 세정력으로 4중 청결효과를 임상으로 입증 받은 프리미엄 천연유래 샴푸다. 100% 천연유래 계면활성제와 EWG 전체 그린 안전등급을 받은 성분을 함유해 전 가족 구성원이 사용할 수 있으며 화학 방부제, 파라벤 등 31가지 유해성분이 첨가되지 않았다. 특히 4중 볼륨, 4중 트리트먼트 효과로 소비자의 만족도를 높인 것이 특징이다.

■ 샤워 시 눈에 잘 보이지 않는 부위까지 꼼꼼히 

미세먼지가 피부 모공 속에 흡수될 경우 피지선을 자극해 각종 피부질환의 원인이 되므로 외출 후엔 매일 깔끔하게 샤워를 해야 한다. 특히 눈에 잘 보이지 않는 부분까지 신경 써 비누칠을 해 몸에 묻은 미세먼지 등을 꼼꼼히 씻어내야 한다. 이 때 세정력이 우수한 바디 클렌저 제품을 사용해주면 더욱 효과적이다. 키엘 크렘 드 꼬르 스무딩 오일-투-폼 바디 클렌저는 오일 타입의 제형이 물에 닿으면 가볍고 산뜻한 거품으로 바뀌는 바디 워시 제품이다. 풍부한 영양의 캐스터 오일을 함유해 몸을 깨끗하게 씻어낼 수 있으며, 샤워 후에도 부드럽고 촉촉한 피부로 마무리하는데 도움을 준다.

바이킹 편집팀
상품전문 미디어, 바이킹 보도자료/기사제보(news@buyking.com)

 
바이킹 안내 기업 서비스 책임의 한계
 
Copyright(c) 1999-2009 DECA Communications, Inc.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