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품을 통해 세상을 본다" >buyking NEWS
바이킹 안내

기업 서비스

 
 
  신상품   이벤트
  전문가 리뷰   프리뷰   포토뷰
  가이드   현장
ID     PW       ID/PW 분실   아이디 저장
 

 

   
가이드
곰손도 쉽게 변신할 수 있는 홈뷰티 아이템

2018년 03월 16일

새 학년이 시작되는 3월이 되면 새로운 학부모 모임이 생기면서 엄마들의 하루하루도 분주해진다. 특히 첫 모임에 대한 부담감이 상당하지만, 학부모 모임은 다양한 정보 교류의 장으로 자리잡아 다수의 워킹맘들도 시간을 내 참석하고자 한다. 또한 아이를 키우며 느끼는 감정들을 공유하는 긍정적인 자리기도 하다. 일과 육아를 병행하는 워킹맘들은 물론이고 육아를 전담하는 가정주부들도 모임 참석 전 일부러 시간 내 샵에 방문해 관리 받기 어렵다면, 혼자서도 간편하게 관리 받은 효과를 낼 수 있고, 특별한 기술 없이도 손 쉽게 관리할 수 있는 홈 뷰티 아이템을 추천한다.  

뷰티 디바이스기기로 셀프 피부 관리

나이가 들수록 심해지는 주름과 푸석하고 생기 없는 얼굴은 안색을 칙칙하게 만들어 노안으로 보이게 한다. 이는 모임에 참석할 때 가장 걱정되는 부분이기도 하다. 안티에이징에 대한 관심은 높지만 에스테틱과 같은 전문 클리닉은 매번 시간내기 부담스러울 때 주름개선 기능에 탁월한 효과를 인정 받은 뷰티 디바이스기기로 관리해보자. 실큰(Silk’n) 코리아의 고주파 피부관리기 페이스타이트는 피부과 방문 필요 없이 가정에서 쉽게 관리할 수 있는 고주파 피부 관리기다. 고주파, 레드 LED라이트, 직접적인 열 에너지를 활용하여 피부 탄력 증진과 가벼운 주름에서 중간 깊이의 주름까지 관리해 세월의 흔적을 지우고 동안 피부를 선사해 주어 자신감을 심어 줄 탁월한 아이템이다. 주름 자가치료 효과 연구 결과가 SCI급 저널 오브 코스메틱 더마톨로지 (Journal of Cosmetic Dermatology)에 게재되었다. 임상 연구는 39세에서 54세 사이의 참가자 33명을 대상으로 진행됐으며, 눈가 주위 주름 감소와 피부 탄력을 위한 실큰 페이스타이트의 안정성과 효과측정을 목적으로 18주동안 페이스타이트 시술 후와 시술 전을 비교 했다. 연구 결과, 참가자들은 피츠패트릭 스케일(Fitzpatrick scale)을 기준으로 탄력섬유증과 주름 등급이 이전 대비 최소 90% 개선율 이라는 상당한 차이를 보였다. 또한 실험 참가자 만족도 설문 조사 결과 기기작동, 시술용이성, 안전성, 주름 감소에 대해 모두 높은 만족도를 나타냈다.

볼륨, 컬, 윤기까지 간편하게 완성할 수 있는 셀프 헤어 관리

볼륨감 있는 헤어와 윤기있는 모발 연출 두가지 토끼를 다 잡고 싶다면 집에서도 간편하게 컬을 완성시켜주고 윤기를 부여하는 드라이기를 활용해보자. 다이슨의 슈퍼소닉은 혁신적인 디자인과 성능을 통해 꾸준한 인기를 얻으며 프리미엄 제품으로 자리잡았다. 지능적인 열 제어 기술과 특허 받은 에어 멀티플라이어를 통해 모발이 과도한 온도에 노출되지 않도록 했다. 또 세심하고 정교한 건조와 스타일링을 위해 20도 각도로 집중적인 바람을 분사해 사용자의 모발을 건조시키면서 동시에 스타일링을 할 수 있도록 돕는다. 또한 열로부터 모발을 부여하고 윤기를 남긴다. 유닛에 담긴 유리구슬 서미스터가 초당 20번씩 온도를 측정해 적절한 온도를 유지하며 정전기 발생을 줄이면서도 수분을 유지할 수 있도록 해 모발의 윤기를 살려준다.

간단하고 손쉽게 붙이기만 하면 되는 셀프 네일 관리
네일아트를 하기 어려운 직업군이거나, 시간 내 관리하기 어려운 학부모들은 간단한 네일팁으로 손쉽게 관리가 가능하다. 데싱디바 매직프레스 컬렉션 글리터 데이즈는 승리를 연상케 하는 반짝이는 글리터 컬러가 심플한 디자인으로 제작돼 과하지 않은 화려함을 연출할 수 있으며, 조화로운 컬러와 디자인을 선정해 단품으로는 물론, 믹스매치로도 다양한 스타일링을 즐길 수 있다. 데싱디바 사용 후 스티커 등이 붙은 손톱 위에 리무버를 한두 방울 떨어뜨린 후 우드스틱을 이용해 부착 위치 가장자리부터 살살 떼어내면 깔끔히 제거할 수 있다.

바이킹 편집팀
상품전문 미디어, 바이킹 보도자료/기사제보(news@buyking.com)

 
바이킹 안내 기업 서비스 책임의 한계
 
Copyright(c) 1999-2009 DECA Communications, Inc.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