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품을 통해 세상을 본다" >buyking NEWS
바이킹 안내

기업 서비스

 
 
  신상품   이벤트
  전문가 리뷰   프리뷰   포토뷰
  가이드   현장
ID     PW       ID/PW 분실   아이디 저장
 

 

   
가이드
수분은 촉촉, 생기는 뿜뿜 겨울철 슬기로운 뷰티 라이프

2018년 02월 02일

전례 없는 한파와 미세먼지가 번갈아 기승을 부리는 올 겨울엔 홍조와 각질, 트러블 등 겨울철 피부 고민을 호소하는 사람들이 유독 많다. 실내외 온도차는 피부를 자극해 유수분 밸런스를 깨뜨리고, 칼바람과 미세먼지는 피부 장벽을 무너뜨려 피부를 더욱 예민하게 만든다. 뿐만 아니라 메이크업의 지속력을 높이기 위해 선택한 매트한 립스틱과 아이섀도우가 피부의 수분을 앗아가 눈가와 입가 피부마저 건조해지기 십상이다.매서운 추위와 미세먼지 속에서도 생기 있는 미모를 유지하는 방법으로 스킨케어부터 메이크업까지 단계별 보습 케어를 소개한다.

저자극 고보습 각질 관리
겨울철 수분 충전을 위해 가장 중요한 첫 단계는 각질 제거다. 아무리 훌륭한 고보습 인자가 함유된 모이스처라이저를 사용해도 두꺼운 각질층이 흡수를 방해한다면 기대만큼 효과를 얻기 어렵다. 한편 과도한 각질 케어는 자칫 피부에 손상을 입힐 우려가 있어, 피부의 보습막은 유지하면서 각질을 효과적으로 제거해줄 수 있는 제품 선택이 중요하다. 원더바스 살롱 드 떼는 프랑스산 온천수와 로얄 젤리 추출물이 효과적으로 각질을 제거하고 꿀 추출물과 유자씨, 달맞이꽃의 식물성 오일이 보습까지 도와 겨울철 각질 관리에 적합하다. 더불어 얼굴뿐만 아니라 건조함과 각질이 고민되는 팔꿈치, 발뒤꿈치 등에 사용하면 촉촉하고 매끈하게 관리 할 수 있어 겨울철에 꼭 필요한 멀티아이템이다.

고영양, 고보습 효과를 겸비한 모이스처라이저
각질 케어를 마쳤다면 고보습 크림으로 피부에 풍부한 수분과 영양을 전달할 차례다. 이때, 차가운 바람과 미세먼지로 자극 받은 피부를 위해 영양과 보습 효과를 겸비한 제품을 선택한다면 스킨 케어 효과를 더욱 배가시킬 수 있다. 16브랜드의 16 동키 밀크 크림은 추운 날씨에 자극 받아 예민해지고, 극도로 건조해진 피부를 위한 고보습 크림이다. 사람의 모유와 가장 흡사한 당나귀유 성분이 피부 면역력을 강화하는 것은 물론, 밀크 보습막을 형성해 하루 종일 마르지 않는 촉촉한 피부를 유지해준다. 또한 피부 진정에 도움을 주는 칼라민 성분이 추운 날씨와 초미세먼지에 자극 받은 겨울철 피부를 편안하게 다독여준다.

고영양 앰플 피그먼트로 생기 발랄한 메이크업 완성
눈가 및 입가 피부는 얇고 예민하기 때문에, 파우더 타입 아이섀도우, 매트한 립스틱 등으로 쉽게 건조해질 수 있다. 이에 대체품으로 자주 사용되는 촉촉한 크림 섀도우와 글로시한 립 스틱은 지속력이 약해 메이크업이 쉽게 지워진다는 단점을 안고 있다. 이럴 때 고영양 에센스 성분이 함유된 피그먼트를 활용하면 촉촉하면서도 오랜 시간 동안 유지되는 메이크업을 완성할 수 있다. 조성아22 컬러링 앰플은 장미추출물, 비타민 E 등 영양이 가득한 스킨 케어 앰플과 고발색 피그먼트가 컬러링과 피부 트리트먼트 효과를 동시에 제공한다. 가볍고 촉촉하면서도 바르는 순간 파우더리하게 픽스되는 리퀴드 투 파우더 텍스처가 메이크업을 하루종일 유지해준다. 아이, 립, 치크 등 얼굴 전체에 다양하게 사용 가능한 멀티 아이템이다.

바이킹 편집팀
상품전문 미디어, 바이킹 보도자료/기사제보(news@buyking.com)

 
바이킹 안내 기업 서비스 책임의 한계
 
Copyright(c) 1999-2009 DECA Communications, Inc.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