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품을 통해 세상을 본다" >buyking NEWS
바이킹 안내

기업 서비스

 
 
  신상품   이벤트
  전문가 리뷰   프리뷰   포토뷰
  가이드   현장
ID     PW       ID/PW 분실   아이디 저장
 

 

   
가이드
최강한파에 집에서 보양식 만드는 건강가전

2018년 02월 02일

연일 계속되는 한파로 인해 사람들이 외출을 자제하고 따뜻한 실내에서 시간을 보내는 경향이 두드러지고 있다. 집에서 보내는 시간이 늘어나면서 겨울철 기력 보충을 위한 먹거리에도 관심이 커지고 있다. 기온이 떨어지면 신체 균형이 흐트러져 면역력이 저하되기 쉽기 때문에 몸에 좋은 영양소를 보충해주는 것이 중요하기 때문. 실제로 최근 온라인 쇼핑몰 등에는 보양식 재료가 집중적으로 팔리며 때 아닌 특수를 누리기도 했다. 이에 몸에 좋은 재료로 보양식을 만들 수 있는 건강 가전을 소개한다.

■ 채소나 과일을 활용한 가벼운 보양식


육류 중심의 전통적인 보양식은 열량이 높고 영양 과잉으로 자칫 부담을 줄 수 있어 체내 면역력을 높이기 위해서는 채소, 과일 속 파이토케미컬을 섭취하는 것이 도움이 되는데 원액기는 많은 양의 채소, 과일을 한 잔의 주스로 간편하게 만들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 또한 직접 만든 홈메이드 주스는 설탕, 물, 얼음 등 첨가물이 일체 들어가지 않기 때문에 건강에 좋은 영양소만을 섭취할 수 있고 체내 흡수율도 높다. 휴롬의 저속착즙 원액기, 휴롬원더는 많은 양의 채소, 과일을 효율적으로 섭취하기에 적합한 건강가전이다. 투입구 역할을 하는 스마트 호퍼를 통해 많은 양의 채소와 과일을 큼지막하게 썰어 한꺼번에 담으면 원스톱으로 편리하게 착즙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재료를 투입한 뒤 다이얼만 돌리면 믹싱바가 재료를 회전시키고 절단하여 자동으로 착즙이 진행된다. 자동 멈춤 기능이 있어 작동 시작 5분 뒤 별도의 조작 없이도 멈춰 출근 준비 등으로 분주한 아침에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다. 휴롬원더로 제철을 맞은 귤과 사과를 주스로 섭취하면 비타민C가 풍부해 겨울철 감기 예방과 면역력 증진에 도움이 된다. 감기에 특효인 생강청과 배조청 등도 손쉽게 만들 수 있다.

몸에 따뜻한 기운을 불어넣는 건강차


휴롬 티마스터는 따뜻한 차로 건강 관리를 할 수 있는 전기 티포트다. 재료에 따라 버튼만 누르면 최적의 시간과 온도로 우려낸다. 티 프로그램이 세팅돼 재료의 맛과 향, 영양, 농도가 최적화된 차를 편리하게 마실 수 있다. 대추, 생강, 도라지 등의 재료를 물과 넣고 버튼만 누르면 건강차가 완성된다. 겨울감기에 특효인 뱅쇼도 간편하게 만들 수 있다. 와인과 귤, 사과, 계피를 한꺼번에 넣고 한방차·약탕 모드를 눌러주면 된다.

보양식 만들기에 간편한 압력솥


PN풍년 베르투원은 삼계탕, 수육, 약밥 등 보양식을 만들 때 누구나 손 쉽게 사용할 수 있는 원 터치 압력솥이다. 한국인의 입맛에 맞춘 3단 압력조절 기능으로 요리 재료에 따라 압력을 선택할 수 있다. 특히 솥 내부 압력의 유무를 표시해주는 압력 커뮤니케이터로 내부 압력 상태를 확인 할 수 있어 초보자들도 쉽게 불을 조절할 수 있다.

건강식을 손쉽게 만들 수 있는 다기능 영양식 제조기
한경희생활과학의 한경희 건강식마스터는 죽이나 스프, 두유 등을 버튼 하나로 누구나 간편하게 만들 수 있도록 도와주는 다기능 영양식 제조기다. 이 제품은 식재료 별로 자동 온도 조절할 수 있는 센서가 부착되어 있어 재료를 넣고 버튼을 누르기만 하면 약 25분 만에 건강식을 손쉽게 만들 수 있다. 초미세 갈림 분쇄 기술로 식재료를 미세하게 분쇄할 수 있다.

바이킹 편집팀
상품전문 미디어, 바이킹 보도자료/기사제보(news@buyking.com)

 
바이킹 안내 기업 서비스 책임의 한계
 
Copyright(c) 1999-2009 DECA Communications, Inc.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