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품을 통해 세상을 본다" >buyking NEWS
바이킹 안내

기업 서비스

 
 
  신상품   이벤트
  전문가 리뷰   프리뷰   포토뷰
  가이드   현장
ID     PW       ID/PW 분실   아이디 저장
 

 

   
가이드
겨울철 민감한 피부 올바른 클렌징 가이드

2018년 01월 19일

겨울이 되면 피부는 외부 환경요소로 인해 피부가 당기거나 푸석하게 각질이 일어나는 등 더욱 예민해진다. 이럴 때일수록 세심한 케어가 필요하다. 피부는 세안 방법만 바꾸어도 건강한 피부로 가꿀 수 있으니 피부의 기초를 만들어주는 클렌징 단계부터 바꿔보는 것은 어떨까. 클렌징 밤, 클렌징 패드 등 다양한 클렌징 제품 중에서 자신의 피부 타입 및 선호에 따라 제품을 선택하여 건조하고 민감해진 피부를 스페셜 관리해보자.

클렌징 밤으로 마사지 효과까지 한번에


밤 타입의 클렌저는 클렌징과 마사지 효과를 동시에 전해주고, 건강한 피부 케어는 물론 노폐물 흡착이 뛰어나 부드러운 클렌징이 가능하다는 장점을 지녔다. 건조한 겨울철 1차 세안제로 사용하면 예민하고 건조한 피부에 안정감을 줄 수 있다. 동인비 윤 클렌징 밤은 홍삼오일을 함유한 고급스럽고 풍부한 밤 타입의 제형이 피부에 오일처럼 퍼지면서 자극 없이 촉촉하게 클렌징해주는 제품이다. 부드러운 피부 온열감으로 롤링할수록 오일로 변하며 이는 메이크업뿐만 아니라 모공 속 노폐물까지 깨끗하게 제거해준다. 이때 피부 마사지를 통해 추운 날씨로 균형을 잃은 피부의 핼액 순환을 원활하게 할 수 있다.

클렌징 패드로 자극 없이 간편하게


겨울철 과도한 단계의 클렌징이나 지나친 세정력은 외부 환경요소로 인해 자극 받은 피부를 더 민감하게 만들기 쉽다. 그렇기 때문에 피부 자극은 최소한으로 하면서 깨끗하게 클렌징해주는 것이 좋다. 이니스프리 트루케어 원스텝 클렌징 패드는 단 한 장의 패드로 피부 자극 없이 간편하게 클렌징할 수 있는 제품이다. 세정력이 뛰어난 미셀라 워터를 함유해 모공 속 메이크업 잔여물과 노폐물을 깨끗하게 클렌징해주며, 보습 성분 2중 배합으로 피부에 충분히 수분을 공급하여 세안 후에도 당김없이 산뜻한 마무리감을 전해준다.

바이킹 편집팀
상품전문 미디어, 바이킹 보도자료/기사제보(news@buyking.com)

 
바이킹 안내 기업 서비스 책임의 한계
 
Copyright(c) 1999-2009 DECA Communications, Inc.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