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품을 통해 세상을 본다" >buyking NEWS
바이킹 안내

기업 서비스

 
 
  신상품   이벤트
  전문가 리뷰   프리뷰   포토뷰
  가이드   현장
ID     PW       ID/PW 분실   아이디 저장
 

 

   
가이드
추운 올겨울 열일하는 방한 패션 아이템

2018년 01월 19일

연일 기승을 부리는 한파에 전국이 꽁꽁 얼어붙었다. 극심한 추위에 방한용품을 찾는 소비자들이 늘어나자 한파특수를 맞은 패션 및 유통업계는 기능성과 스타일을 모두 갖춘 패션 아이템을 선보이고 있다. 뛰어난 보온력으로 몸을 따뜻하게 유지하면서도 멋스러운 감각을 자랑하는 올겨울 필수 방한 패션 아이템을 소개한다.

찬바람을 막아내는 혹한의 패딩
지속되는 추운 날씨에 롱패딩이 인기를 이어가고 있다. K2의 대표 프리미엄 패딩 고스트 롱다운은 무릎을 충분히 덮는 넉넉한 기장감과 눈과 비바람을 차단하는 기능이 탁월한 고어 윈드스토퍼 소재를 사용해 높은 보온력을 선사한다. 또한, 지난해 이어 업그레이드된 구스다운 충전재와 후드에 풍성한 라쿤 트리밍으로 풍성하면서도 가벼운 착용감을 느낄 수 있다. 슬림한 핏 감과 심플한 디자인의 고스트 롱다운은 베이지, 레드, 블랙 세 가지 컬러로 출시됐다.

손끝까지 따뜻하게 보호하는 겨울 장갑

루디스는 보온성이 뛰어난 소재로 만들어진 방한용 장갑을 출시했다. 방한용 플리스 장갑은 보온성이 높은 폴리에스터 원단을 사용했으며 길이 조절이 가능한 고무 밴딩으로 개인의 손목 사이즈에 딱 맞게 피팅 해 틈새로 들어오는 바람도 막아준다. 특히, 손바닥과 손가락에 미끄러짐을 방지하는 그립을 덧대어 안전성을 높이고, 엄지와 검지에는 전도성이 좋은 특수 원단을 적용해 추운 겨울 장갑을 벗고 스마트폰을 사용해야 하는 번거로움도 줄였다.

강추위에도 끄떡없는 포근한 방한 슈즈


캐주얼 풋웨어 브랜드 크록스 클래식 블리첸 III 클로그는 보온성과 감각적인 스타일을 겸비한 방한 슈즈다. 발 전체를 포근하게 감싸는 보송보송한 퍼 안감이 혹한 추위에 얼어붙은 발을 따뜻하게 녹여주고 신발 외부의 방수∙방풍 소재가 냉기를 막아주어 체온이 떨어지지 않도록 유지한다. 특히, 크록스 특유의 개성 있는 아웃라인을 슬림하게 재해석한 디자인과 배색으로 포인트를 준 디테일이 캐주얼하면서도 화사한 느낌을 더한다. 또한, 신발 밑창에는 크록스 자체 개발 소재인 크로슬라이트(Crostlie)에 쿠션감을 더한 듀얼 크록스 컴포트(Dual Crocs Comfort)를 적용해 온종일 편안한 착화감을 제공한다. 실내외에서 모두 착용 가능한 유니섹스 제품인 클래식 블리첸 III 클로그는 깔끔한 배색이 돋보이는 네이비/오트밀, 카네이션/오트밀, 차분한 에스프레소/에스프레소 등 3가지 색상으로 출시됐다.

바이킹 편집팀
상품전문 미디어, 바이킹 보도자료/기사제보(news@buyking.com)

 
바이킹 안내 기업 서비스 책임의 한계
 
Copyright(c) 1999-2009 DECA Communications, Inc.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