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품을 통해 세상을 본다" >buyking NEWS
바이킹 안내

기업 서비스

 
 
  신상품   이벤트
  전문가 리뷰   프리뷰   포토뷰
  가이드   현장
ID     PW       ID/PW 분실   아이디 저장
 

 

   
가이드
모닝드링크로 가볍게 시작하는 새해 몸매관리

2018년 01월 05일

무술년 새해가 밝았다. 2018년을 맞아 신년 계획으로 다이어트를 시작하는 이들이 많다. 지난 12월 5일(현지시간) 영국 일간 데일리메일에 따르면, 매일 정해진 시간에 아침식사를 하면 신체의 신진대사를 향상시키고 오전에 더 활동적으로 일하게 된다. 그에 따라 칼로리 소모량이 높아 비만의 위험이 적어진다고 전했다. 이에 건강한 몸매관리를 위한 아침 식사의 중요성이 강조되지만, 바쁜 현대인들은 아침을 챙겨 먹기는 것이 쉽지 않다. 바쁜 아침 시간에 가볍고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모닝 드링크를 소개한다. 

유당 분해 능력이 없거나 약해도 먹을 수 있는 식물성 음료 


블루다이아몬드의 아몬드브리즈는 100% 캘리포니아산 프리미엄 아몬드 식물성 음료로, 칼로리는 낮고 풍부한 영양소를 갖춰 아침에 가볍게 즐기기 좋다. 또한 우유를 마시면 속이 불편한 유당불내증을 가진 사람도 편하게 마실 수 있으며 시리얼, 과일 등과 함께 즐기면 더욱 든든한 하루를 시작할 수 있다. 특히 일반 우유 대비 1/3 정도에 불과한 저칼로에 1일 영양소 기준치 89%에 해당하는 비타민 E와 33%에 해당하는 칼슘이 들어있어 몸매관리를 위해 운동이나 식단조절을 하는 사람들에게 인기가 높다. 

영양과 포만감을 함께 담은 제품
풀무원다논의 아임리얼 치아씨드 요거트는 국산 원유 100%로 만든 요거트에 슈퍼곡물 치아씨드로 영양과 포만감을 함께 담은 제품이다. 치아씨드는 식이섬유와 오메가3 지방산, 철분, 칼륨, 칼슘, 마그네슘 등의 영양소를 풍부하게 포함하고 있어 슈퍼곡물로 꼽히는데 아임리얼 치아씨드 요거트는 치아씨드를 요거트와 함께 담아 든든하고 건강한 식사 대용으로 주목 받고 있다.

과일과 채소를 통째로 갈아 넣은 제품
동원F&B의 덴마크 슈퍼 스무디 3종은 10여개 과일과 채소를 통째로 갈아 넣은 제품으로, 디톡스 효능이 있는 그린푸드, 면역 기능을 높이는 옐로푸드, 항산화 기능의 퍼플푸드가 각각 담겨있다. 덴마크 슈퍼 스무디 그린은 키위, 사과 등 녹색 과일에 케일, 샐러리, 시금치 등 녹색 채소를 갈아 넣었고 덴마크 슈퍼 스무디 옐로는 바나나, 오렌지, 파인애플 등 노란색 과일과 당근, 호박, 꽃양배추 등 채소를 더했다. 덴마크 슈퍼 스무디 퍼플은 블랙베리, 블루베리 등과 비트, 토마토, 적양파 등 채소를 함유했다.

바이킹 편집팀
상품전문 미디어, 바이킹 보도자료/기사제보(news@buyking.com)

 
바이킹 안내 기업 서비스 책임의 한계
 
Copyright(c) 1999-2009 DECA Communications, Inc.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