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품을 통해 세상을 본다" >buyking NEWS
바이킹 안내

기업 서비스

 
 
  신상품   이벤트
  전문가 리뷰   프리뷰   포토뷰
  가이드   현장
ID     PW       ID/PW 분실   아이디 저장
 

 

   
가이드
연말 회식증후군 피하기 위한 식음료 제품

2017년 12월 27일

술자리 모임이 잦아지면서 평소보다 음주량이 많아지는 연말 송년회 시즌이다. 돈독한 유대관계 형성을 위해 음주는 필요하지만 송년회 시즌과 같이 잦은 술자리에서 과음을 하다가는 건강을 해칠 수 있기 때문에 각별한 관리가 필요하다. 특히 잦은 모임에서 고열량 안주로 술자리를 즐기다 보면 체지방이 쌓이기 쉬워 단기간에 비만으로 이어질 수 있다. 저열량 고단백 위주의 안주 섭취와 술자리 틈틈이 간단한 스트레칭 등의 가벼운 움직임은 건강관리에 도움이 될 수 있다. 더불어 과식과 과음을 피하기 위해서 식전후에 포만감을 채울 수 있는 칼로리가 낮은 간단한 식음료도 소개한다. 

연말연시 칼로리는 낮고 맛과 영양은 듬뿍
술자리에서 고칼로리 안주를 피하고 싶다면 빈속을 미리 채워 모임에 참석하는 것도 과식을 예방할 수 있는 방법이다. 모임 전에 간편하게 두유로 허기를 달래면 고칼로리의 안주로 배를 채우는 것을 피할 수 있다. 두유는 빈속에 부담이 없기 때문에 술마신 다음 날 해장용으로 마실 수 있어 배고픔도 채워주고 속도 편해져서 영양보충으로 활용할 수 있다. 특히 매일유업의 매일두유 99.89(구구팔구)는 설탕 0%로 설탕을 전혀 넣지 않고도 두유 본연의 맛을 살렸다. 기존 두유의 단맛을 부담스러워 하는 소비자들에게는 알맞은 제품이다. 매일두유 99.89는 콩이 갖고 있는 식물성 단백질을 그대로 담고 있는 식물성 음료로 우유를 잘 소화시키지 못하는 유당불내증에도 부담이 없다. 또한 두유액 외에 첨가물을 함유하고 있지 않기 때문에 일반소비자뿐만 아니라 단백질이 필요한 임산부 간식으로도 즐길 수 있다. 블루다이아몬드의 아몬드 브리즈는 100% 캘리포니아산 프리미엄 아몬드를 갈아 만든 식물성 음료이다. 아몬드 브리즈는 슈퍼푸드인 아몬드의 영양을 그대로 담고 있어 미네랄, 칼슘, 비타민 E, 인 등이 풍부하다. 일본, 호주 등의 해외에서는 우유처럼 마실 수 있어 아몬드 밀크라고 불리기도 한다. 일반우유 칼로리 대비 1/3에 불과한 35kcal로 든든하면서도 가볍게 즐길 수 있다.

튀김이나 스낵 대신 웰빙 간식으로



연말연시 담소를 나누다 보면 술자리가 아니더라도 빠질 수 없는 것이 간식이다. 육류 요리나 양념이 듬뿍 들어간 자극적인 고칼로리 음식 대신 기름에 뛰기지 않고 불에 굽거나 말린 제품으로 대체 한다면 고칼로리 섭취를 줄일 수 있다. 농심 켈로그가 출시한 스페셜 K 라이트 칩은 감자칩 21개의 칼로리가 93Kcal로 다른 감자칩에 비해 칼로리가 낮은 편이다. 스페셜 K 라이트 칩은 기름에 튀기지 않고 바삭하게 구워낸 감자칩에 맛있는 양념을 더해 가볍게 즐길 수 있어 남녀노소는 물론 몸매 관리 중인 여성들도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다. 대상 청정원의 고구마츄는 설탕 및 합성 감미료를 사용하지 않고 고구마만을 바로 쪄서 말린 제품이다. 100% 고구마 이외에 어떤 첨가물도 넣지 않은 자연 건강 간식으로 몸매관리나 첨가물에 민감한 소비자들의 입맛에 맞는 제품이다.

커피나 청량음료대신 건강에 좋은 차로 몸을 가볍게
식사 후 후식으로 마시는 청량음료나 커피 대신 차나 저칼로리 음료를 마시는 것도 칼로리를 낮추는데 도움이 된다. 코카콜라의 태양의 마테차는 브라질산 마테원료를 블렌딩하여 사용하여 일반 마테차 보다 더 깊은 맛과 향으로 라틴 스타일 마테차의 매력을 더욱 풍부하게 느낄 수 있어, 몸매관리에 관심이 많은 여성들에게 인기를 얻고 있다. CJ 제일제당의 컨디션 헛개수는 갈증해소와 수분을 보충하는데 탁월하다. 100% 국산 헛개나무 열매에 100% 국산 칡즙 등의 성분이 입안이 마르고 갈증 날 때 유용하며, 이뇨작용, 노페물과 독소 배출에 효능이 있다. 티젠의 펜넬차는 이뇨 작용을 통한 열량 소모와 변비 개선 효과 등이 있다. 펜넬 특유의 향과 맛으로 식욕을 억제하는데 효과가 있다. 

바이킹 편집팀
상품전문 미디어, 바이킹 보도자료/기사제보(news@buyking.com)

 
바이킹 안내 기업 서비스 책임의 한계
 
Copyright(c) 1999-2009 DECA Communications, Inc.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