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품을 통해 세상을 본다" >buyking NEWS
바이킹 안내

기업 서비스

 
 
  신상품   이벤트
  전문가 리뷰   프리뷰   포토뷰
  가이드   현장
ID     PW       ID/PW 분실   아이디 저장
 

 

   
가이드
마음과 센스 겸비한 선물 아이템

2017년 12월 22일

크리스마스가 얼마 남지 않았다. 크리스마스는 바짝 다가오는데 소중한 사람들의 마음을 행복으로 가득 채워줄 선물 고민은 여전하다. 선물 받는 사람을 돋보이게 하면서 선물을 주는 사람도 센스 있는 사람으로 돋보이게 해줄 아이템을 찾고 있는가? 주는 사람과 받는 사람 모두 만족할 수 있고, 고마운 마음과 감각적인 센스를 겸비한 각양각색의 아이템에 주목해보자.

고귀하고 세련된 아름다움

화장품은 크리스마스 선물 선호도에서 항상 상위권을 차지하는 품목이다. 소중한 사람에게 전하는 크리스마스 선물, 고귀한 원료에서 얻은 화장품을 선물하는 것은 어떨까. 고마운 마음과 감각적인 센스를 모두 갖추어 센스 만점인 선물이 될 것이다. 동인비 1899 시그니처 오일은 정관장 홍삼 한 뿌리의 철학을 그대로 담아 290가지 이상 검사를 거쳐 까다롭게 고른 장인의 손길로 탄생한 홍삼을 사용한 고귀한 홍삼오일을 담았으며, 한방울을 피부에 바를 때마다 한뿌리의 힘이 온전히 전해지는 고귀한 프리미엄 오일이다. 특허 받은 홍삼오일이 피부 속보습과 피부 속탄력, 진피치밀도를 개선하여 진피안티에이징에 도움을 주고, 피부 광채와 피부결 개선, 항산화까지 1899 시그니처 오일의 효능은 임상 시험을 통해 이미 입증되었다. 뿐만 아니라 인삼꽃의 깊고 매력적인 플로럴 계열의 은은한 향기가 오래 지속되어 선물 받은 사람의 기분 전환에도 도움을 준다. 또한 크리스마스 시즌을 맞이하여 1899 시그니처 오일 본품 구매 시 크리스마스 홀리데이의 느낌을 담은 오일 미니어처 1899 미니 에디션을 증정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하고 있어 소중한 사람을 위한 크리스마스 선물로 제격이다.

스타일리시한 매력

크리스마스 선물로 감각적인 분위기와 스타일리시한 매력을 전해주는 향수는 어떨까. 향수는 특별한 향기로 따뜻한 마음을 함께 전할 수 있어 선물 아이템으로 제격이다. 에르메스 트윌리 데르메스는 묵직하면서도 따뜻한 향과 발랄하고 독특한 매력의 패키지로 구성돼 크리스마스 선물로 제격인 향수이다. 바틀은 에르메스 퍼퓸의 시그니처 바틀 모양인 랜턴 바틀을 깔끔하고 과감하게 커팅한 작은 큐브 형태의 바틀로 기존 바틀 캡의 크기를 확대하여 오버사이즈 햇과 같은 느낌을 연출했고, 바틀 넥을 감싸고 있는 리본 매듭은 마지막 피니싱 터치로서 트윌리 데르메스만의 위트가 느껴지는 포인트이다. 에르메스 갈로 데르메스는 대담하고 발랄한 강한 여성미를 선사하는 향수로, 여성을 상징하는 관능적인 장미를 극도로 섬세하게 다루며 승마를 상징하는 가죽과 함께 조화를 이루었다. 장미와 가죽이 어우러져 첫 향은 거친 듯 묵직한 향이 나지만 잔향은 부드러우면서 은은한 향이 갈로 데르메스만의 매력이다. 패키지는 승마와 에르메스의 역사에서 자연스럽게 영감을 받은 등자 모양으로 심플하게 디자인 되었다.

바이킹 편집팀
상품전문 미디어, 바이킹 보도자료/기사제보(news@buyking.com)

 
바이킹 안내 기업 서비스 책임의 한계
 
Copyright(c) 1999-2009 DECA Communications, Inc.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