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품을 통해 세상을 본다" >buyking NEWS
바이킹 안내

기업 서비스

 
 
  신상품   이벤트
  전문가 리뷰   프리뷰   포토뷰
  가이드   현장
ID     PW       ID/PW 분실   아이디 저장
 

 

   
가이드
올 겨울 한파로부터 발을 보호해줄 방한슈즈

2017년 11월 24일

본격적인 추위가 시작됨에 따라 갑작스러운 한파로 방한 아이템을 준비하는 이들이 늘어나고 있다. 특히 올 겨울은 기능성을 강화한 방한 슈즈들이 여럿 출시되어 선택의 폭이 넓어졌다. 우수한 보온성과 눈, 비에도 끄떡없는 방수 기능, 빙판길에서 미끄러지지 않는 접지력을 갖춘 만능 방한 슈즈로 따뜻한 겨울을 준비해보자.
 
아웃도어는 물론 일상에서도 착용할 수 있는 방한슈즈 
아웃도어 스포츠 브랜드 컬럼비아는 스핀릴 슬립온을 선보였다. 아웃도어는 물론 일상생활에서도 착용할 수 있는 라이프스타일 패딩 슬립온 슈즈다. 패딩 충전재 및 컬럼비아의 혁신적인 보온 기술력 옴니히트 써멀 리플렉티브(Omni-Heat Thermal Reflective)를 안감 소재에 적용해 뛰어난 보온성을 갖췄다. 옴니히트 기술은 은색점 패턴을 통해 신체의 열을 반사하여 따뜻함은 유지하고, 불필요한 열기와 땀은 외부로 빠르게 배출해 쾌적함을 유지시켜 주는 컬럼비아의 보온 기술력이다. 또한, 쿠션 기능의 내구성을 향상시킨 기술력 테크라이트(Techlite)를 적용해 우수한 쿠션감과 가벼운 착화감을 경험할 수 있으며, 방수 멤브레인 사용으로 효과적인 방수, 투습이 가능하여 겨울철 궂은 날씨에도 쾌적하게 착용할 수 있다.
 
고급스럽고 스타일리시한 방한슈즈


슈즈 브랜드 소렐(Sorel)은 데일리 윈터 부츠 카리부 슬림(Caribou Slim)을 출시했다. 슬림한 실루엣의 디자인과 천연 소가죽 소재로 고급스러움을 더했으며, 봉제선 마감을 최소화한 심실링 기법으로 방수 기능이 우수해 눈이나 비가 오는 날씨에도 쾌적하게 신을 수 있다. 무게를 줄인 100g의 보온재로 가벼우면서 따뜻함을 유지해주며, 쿠션 기능을 하는 EVA 소재 깔창이 편안한 착화감을 제공한다.

바이킹 편집팀
상품전문 미디어, 바이킹 보도자료/기사제보(news@buyking.com)

 
바이킹 안내 기업 서비스 책임의 한계
 
Copyright(c) 1999-2009 DECA Communications, Inc.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