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품을 통해 세상을 본다" >buyking NEWS
바이킹 안내

기업 서비스

 
 
  신상품   이벤트
  전문가 리뷰   프리뷰   포토뷰
  가이드   현장
ID     PW       ID/PW 분실   아이디 저장
 

 

   
가이드
다가오는 겨울 면역력 지켜주는 육아 아이템

2017년 11월 10일

부쩍 추워진 날씨에 영유아 자녀를 둔 가정에는 비상이 걸렸다. 본격적으로 겨울시즌이 다가오면서 장염, 감기 등의 유행성 질병부터 건선, 아토피와 같은 피부 질환까지 아이들의 건강을 위협하는 요소가 많아졌기 때문. 특히 영유아들은 성인에 비해 체온 조절능력이 떨어져 겨울철 다양한 질병에 노출될 확률이 높아 각별한 주의가 필요하다. 한겨울 강추위로부터 아이를 보호해주고 싶은 엄마들을 위해 영유아 면역력을 챙겨주는 육아아이템을 소개한다.
 
기모원단으로 체온 유지에 탁월한 유아내복


내복은 몸 밖으로 수분이 유출되는 것을 막아주고 체온을 3~4도 높여 주는 효과가 있어 겨울철 필수 아이템으로 꼽힌다. 그럼에도 많은 아이들이 답답하다는 이유로 내복 착용을 기피하는데, 영유아의 경우 성인보다 겨울철 열손실이 쉽게 발생하므로 보온 유지에 더욱 신경을 쓰고 면역 손상을 방지해야 한다. 아이의 건강과 편안함을 모두 챙겨주고 싶은 엄마라면, 보온성과 활동성을 모두 챙긴 내의를 선택해보자. 키즈클라라의 따뜻한 기모안감의 겨울 유아실내복은 아이의 몸을 감싸 안는 세미 스키니 스타일의 내의로, 겉에 다른 옷을 입혀도 부하지 않을 뿐만 아니라 품이 넓어 착용감과 활동성도 뛰어나다. 또한, 제품 안쪽에는 피부에 닿았을 때 훨씬 따뜻해지는 기모 원단을 사용해 추위로부터 아이를 효과적으로 보호해준다.
 
개월 수에 따라 건강상태 측정이 가능한 체온계
영유아는 생체 방어력이 약해 단순한 감기를 앓아도 상황에 따라 중이염, 폐렴 등 심각한 질환으로 악화될 우려가 있어 주의가 요구된다. 따라서 질병 발생의 가능성을 사전에 차단해주는 것이 중요한데, 이를 위해서는 수시로 아이의 체온을 측정해 면역 상태를 체크해주는 것이 좋다. 국민 체온계로 통하는 브라운의 써모스캔 IRT6520은 신호음을 이용해 체온을 정확히 측정할 수 있는 위치를 안내할 뿐만 아니라, 개월 수에 따라 그에 맞는 측정 기준을 적용할 수 있어 보다 확실한 측정이 가능하다. 또, 가장 최근에 측정한 체온 판독결과 9개가 저장돼 아이의 건강상태를 분석하기 용이하다.
 
연약한 아이 피부 자극 막아주는 보습 로션
겨울철 건조한 날씨는 아이들의 연약한 피부를 자극해 건선, 아토피 등의 만성 피부 질환을 일으킬 수 있다. 이러한 피부 질환은 한 번 발생하면 치료를 진행해도 재발할 확률이 높아 꾸준히 피부면역력을 챙겨주는 것이 바람직하다. 매서운 겨울바람으로부터 아이의 피부 건강을 보호해주고 싶다면, 피부 진정에 도움을 주는 보습 로션을 사용해보자. 세타필 베이비의 세타필 베이비 데일리 로션은 해바라기씨오일과 쉐어버터 등 식물성 보습성분이 함유되어 있어 아기 피부를 외부 환경으로부터 튼튼하게 보호해준다. 또, 부드러우면서 가벼운 텍스쳐로 발림성과 흡수력이 뛰어난 것 뿐만 아니라, 영유아 피부에 자극을 줄 수 있는 파라벤, 미네랄 오일, 동물성 원료가 첨가되지 않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바이킹 편집팀
상품전문 미디어, 바이킹 보도자료/기사제보(news@buyking.com)

 
바이킹 안내 기업 서비스 책임의 한계
 
Copyright(c) 1999-2009 DECA Communications, Inc.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