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품을 통해 세상을 본다" >buyking NEWS
바이킹 안내

기업 서비스

 
 
  신상품   이벤트
  전문가 리뷰   프리뷰   포토뷰
  가이드   현장
ID     PW       ID/PW 분실   아이디 저장
 

 

   
가이드
칙칙한 겨울을 환하게 밝히는 컬러풀 패션 아이템

2017년 11월 10일

그동안 모노톤이 주를 이뤘던 겨울 패션과 달리 올해는 강렬한 레드 컬러와 위트 있는 그래픽 패턴 등 컬러풀한 패션 아이템이 인기를 끌면서 겨울 패션에 컬러의 바람이 불고 있다. 단조로운 컬러의 겨울 패션에 비비드한 컬러 또는 화려한 그래픽으로 포인트를 더한다면 상큼한 겨울 룩을 연출할 수 있기 때문이다. 올겨울 매혹적인 컬러 포인트 스타일링으로 칙칙한 겨울 패션을 화사하게 변신시키자.
 
발 끝에 포인트를 주는 센스

캐주얼 풋웨어 브랜드 크록스가 시크한 겨울 패션과 어울리는 슈즈로 로지포인트 그래픽 레이스 부츠를 선보였다. 세련된 블랙 컬러에 컬러풀한 플로럴 프린팅이 더해진 로지포인트 그래픽 레이스 부츠는 겨울철 포인트 아이템으로 스타일링하기 수월하다. 심플한 화이트 셔츠와 블랙 스커트를 비롯한 모던한 스타일은 물론 시크한 무채색 컬러와 스타일링해도 감각적인 분위기를 자아낼 수 있다. 또한, 부츠 외부의 페이크 퍼가 보온성을 높이고 크록스 자체 개발 소재인 크로슬라이트(Croslite)를 적용해 하루 종일 신고 있어도 편안해 겨울철 데일리 슈즈로도 제격이다. 시크한 겨울 패션의 엣지를 살리는 로지포인트 그래픽 레이스 부츠로 올겨울 패션 감각을 뽐내보자.
 
우아하고 품위 있는 다운재킷


최근 겨울철 코트 대신 다운재킷을 찾는 여성 소비자가 많아지자 정통 아웃도어 브랜드 밀레는 여성스러움을 강조한 아우터, 셀레네 다운을 출시했다. 편안한 톤의 스톰블루, 차분하면서도 세련된 그린 톤의 포레스트 그레이 등 6가지 색상으로 출시된 셀레네 다운은 한층 더 풍성해진 퍼 트리밍과 함께 우아한 분위기를 연출한다. 또한, 허리 아래까지 내려오는 기장과 덕다운의 솜털과 깃털을 9대 1의 비율로 사용해 보온성도 뛰어나며, 세밀한 퀼팅선으로 날씬한 허리 디자인을 강조한 페미닌한 감성이 돋보이는 제품으로 여성스러움을 극대화 시켰다.
 
■ 화사한 겨울 햇살 같은 데일리 백


겨울 패션을 화려한 컬러로 스타일링하기 부담스럽다면 상큼하고 경쾌한 컬러의 데일리 백으로 포인트를 주는 것을 추천한다. 프랑스 패션 브랜드 롱샴은 건축물에서 영감을 받아 3차원적인 효과를 연출하는 롱샴3D 라인에 톡톡 튀는 컬러를 입힌 새로운 제품을 출시했다. 입체적인 디자인과 볼드한 컬러가 특징인 롱샴3D는 모던한 룩의 잇 백(it bag)으로 세련된 스타일에 매치하기 적합하다. 이번 시즌에는 밝은 분위기를 자아내는 옐로우 컬러의 미모사, 오묘한 보랏빛이 감도는 아메시스트, 옅은 그레이 베이지 컬러의 토프 컬러를 새롭게 선보였다.

바이킹 편집팀
상품전문 미디어, 바이킹 보도자료/기사제보(news@buyking.com)

 
바이킹 안내 기업 서비스 책임의 한계
 
Copyright(c) 1999-2009 DECA Communications, Inc.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