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품을 통해 세상을 본다" >buyking NEWS
바이킹 안내

기업 서비스

 
 
  신상품   이벤트
  전문가 리뷰   프리뷰   포토뷰
  가이드   현장
ID     PW       ID/PW 분실   아이디 저장
 

 

   
가이드
피부고민 순삭하는 맞춤형 뷰티제품

2017년 11월 02일

신선한 화장품 사용을 위해 권장사용량만큼만 사용할 수 있도록 패키지를 제작하고, 특정기간에 제품을 배송해주는 등 화장품업계의 다양한 행보가 눈길을 끈다. 1회 사용량만큼만 펌핑 되게 하는 독특한 패키지와 한 달에 한번씩 새 제품을 배송해주는 시스템으로 개봉 후 사용 기간을 줄이고, 기간 내 모두 사용하도록 권장해 더욱 신선하게 사용 할 수 있도록 한 것. 화장품은 소소한 탕진잼을 즐기기 좋아 과소비 하기 쉬운 아이템 중 하나다. 앞으로는 스튜핏한 소비생활 대신 한달 동안 알차게 사용 할 수 있도록 권장하는 화장품으로 그레잇한 뷰티 생활을 즐기자.  

■ 데일리 스킨케어를 위한 듀얼 패키징 

네리움인터내셔널코리아의 일루마부스트 브라이트닝 앤 쉴드는 데일리 스킨케어 단계를 강화시킬 수 있는 광채 부스터 세럼이다. 구획을 나누어 듀얼 패키징을 적용해 두 성분을 나누어 보관하다가, 용기를 오픈 하면 비타민 파우더와 세럼이 섞이도록 고안된 패키지가 특징이다. 제품 첫 사용시 미백 성분이 액체 형태로 변화해 내용물이 완전히 섞이도록 여러 번 흔든 후 사용한다. 2개의 용기가 30일 분량 1세트로, 한 용기당 오픈 후 15일 내에 사용 하는 것을 권장한다. 빛에 취약한 비타민C유도체를 홈케어에서도 성분의 손실 없이 효과를 누릴 수 있도록 고안한 독특한 패키지가 사용 전까지 우수한 상태로 신선하게 유지할 수 있도록 한다.
 
한 달 사용 분량만 제공하는 화장품 

화장품 브랜드 토우몽(TOWMOND)의 리얼프레시 3종은 미스트 토너와 에멀전 세럼, 페이셜 아이 크림 3종 구성되어 한달 사용 분량의 제품을 매월 생산해 매월 배송된다. 달맞이꽃 추출물을 주 원료로 합성 향료 등을 배제하고 EWG 안전 등급의 원료만을 담았다. 한달 분량만 담아 개봉 후 사용 기간을 줄였으며, 제품 패키지에는 제조 월이 전면에 디자인되어 있어 구매자들이 제품 사용 기한을 지속적으로 확인할 수 있다. 또한, 토우몽은 정기구매 화장품이라는 시스템을 도입해 소비자가 안전하고 신선한 화장품을 매월 편리하게 구매할 수 있도록 하고 있다. 정기 구매를 원하는 고객은 할인된 가격으로 제품을 미리 주문하면 되며, 매월 새롭게 제조한 제품 중 품질 검사를 통과한 제품을 정기적으로 받아 볼 수 있다.  

바이킹 편집팀
상품전문 미디어, 바이킹 보도자료/기사제보(news@buyking.com)

 
바이킹 안내 기업 서비스 책임의 한계
 
Copyright(c) 1999-2009 DECA Communications, Inc.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