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품을 통해 세상을 본다" >buyking NEWS
바이킹 안내

기업 서비스

 
 
  신상품   이벤트
  전문가 리뷰   프리뷰   포토뷰
  가이드   현장
ID     PW       ID/PW 분실   아이디 저장
 

 

   
가이드
추워진 날씨에 체온 올려주는 히트 식음료

2017년 11월 02일

지난 31일 대전과 천안 등 내륙 곳곳에 서리와 얼음이 관측되고 아침 최저 기온이 3도까지 떨어지는 등 쌀쌀한 날씨가 이어지면서 몸을 따뜻하게 만들어주는 히트(HEAT) 식음료가 주목 받고 있다. 실제로 최근 편의점에서는 추워질수록 잘 팔린다는 병 두유, 호빵, 고구마 등 동절기 상품을 찾는 고객이 부쩍 늘어났다. 늦가을 끝자락에서 겨울 문턱으로 들어서는 11월을 맞아 쌀쌀해진 날씨에 몸과 마음을 녹여줄 따끈따끈한 식음료들을 소개한다.
 
추위를 녹여주는 온장고 속 뜨끈한 병 두유 
따뜻한 병 두유는 허기진 뱃속을 든든하게 채워주고 추위를 녹이는 겨울 대표 상품이다. 정식품은 병 베지밀을 가을과 겨울의 효자상품으로 꼽는다. 찬바람이 불기 시작하는 이 맘 때쯤이면 다른 계절에 비해 병 베지밀의 판매량이 눈에 띄게 증가하기 때문이다. 실제로 편의점에서의 병 베지밀 매출 추이를 살펴보면 기온이 떨어지기 시작한 올해 10월에는 9월 대비 매출이 약 30%나 증가한 것으로 나타났다. 정식품은 스테디셀러 베지밀 A와 베지밀 B 이외에도 국산콩으로 만든 국산콩 두유, 검은콩과 검은쌀, 검은 참깨 등 대표 블랙푸드를 넣은 검은콩 두유 등 다양한 제품을 병에 담아 판매하고 있다. 특히 올해에는 두유에 비타민 E와 불포화지방산이 풍부한 아몬드와 호두를 넣어 고소한 맛과 영양을 살린 프리미엄 견과 두유 베지밀 아몬드와 호두 두유를 병으로 출시해 병 제품 라인업을 강화했다.
 
쌀쌀해지는 계절에 어울리는 꼬치어묵
 

미니스톱은 프리미엄 어묵베이커리로 알려진 어묵당과의 협업을 통해 미니스톱 어묵상품에 차별화된 맛과 개성을 강조했다. 올해 출시한 꼬치어묵은 3종으로 전년보다 어육함량을 개선하여 쫄깃한 식감을 유지한 사각어묵과 오징어를 넣어 씹는 식감과 풍미를 증가시킨 오징어봉어묵, 5가지 어묵을 모아 다채로운 맛을 느낄 수 있는 모듬어묵 3종으로 구성되었으며, 잡어가 아닌 AA등급의 실꼬리돔을 사용해 고급스러운 어묵맛을 느낄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추운 겨울엔 김이 모락모락 나는 찐빵



지난해 첫 선을 보인 백종원 찐빵 시리즈는 혼자서도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는 1개 포장과 한 끼 식사로도 손색없는 푸짐한 양으로 큰 인기를 끌었다. 올해 출시되는 백종원 찐빵은 찐빵도 요리다라는 캐치프레이즈에 맞춰 매콤불고기, 고추잡채, 고기부추, 볶음김치 4가지 맛으로 출시된다. 찐빵 특유의 담백한 빵과 잘 어울리면서 차별화된 맛을 내기 위해 백종원 요리연구가가 직접 레시피 개발에 참여했으며, 찜기 없이 30~40초 렌지업만으로 촉촉하게 즐길 수 있다.

바이킹 편집팀
상품전문 미디어, 바이킹 보도자료/기사제보(news@buyking.com)

 
바이킹 안내 기업 서비스 책임의 한계
 
Copyright(c) 1999-2009 DECA Communications, Inc.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