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품을 통해 세상을 본다" >buyking NEWS
바이킹 안내

기업 서비스

 
 
  신상품   이벤트
  전문가 리뷰   프리뷰   포토뷰
  가이드   현장
ID     PW       ID/PW 분실   아이디 저장
 

 

   
가이드
트렌드 아이템으로 완성하는 겨울 스타일링

2017년 10월 27일

급격하게 추워진 날씨에 겨울 아우터를 준비하는 이들이 늘어나고 있다. 작년에 이어 올해에도 트렌드 아이템으로 꼽히고 있는 클래식한 체크 코트와 스포티한 롱패딩만 있으면, 보온성과 스타일 모두 만족할 수 있는 겨울 패션을 완성할 수 있다. 다가오는 겨울 강추위에도 두렵지 않은 스타일리시한 겨울 패션을 소개한다.

클래식한 체크 코트로 트렌디하게

레트로의 영향으로 오랜 기간 트렌드 아이템으로 자리 잡고 있는 체크 코트는 패턴의 모양에 따라 타탄체크, 깅엄체크, 글렌체크 등 종류가 다양하다. 체크 코트 자체의 클래식한 느낌은 무채색이나 베이직한 아이템과 매치하면 세련되고 고급스러운 스타일을 완성시켜주며, 유니크한 스타일을 완성하고 싶다면 다른 패턴과 믹스매치 되거나 컬러, 퍼 등의 디테일이 더해진 체크 코트를 활용하는 것도 좋은 방법이다. 또 오버사이즈와 길이감이 긴 롱코트는 시크한 느낌을 강조할 수 있으며, 여성의 경우 오버핏이 부담스럽다면 허리 벨트를 활용해 페미닌한 스타일을 완성할 수 있다. 여기에 첼시 부츠나 롱부츠를 매치하면 보온성까지 만족스러운 겨울 패션을 연출할 수 있다.
 
스포티한 롱패딩으로 스타일리시하게

아웃도어가 대중적으로 확대되면서 운동선수들이 입을 것 같은 롱패딩의 열풍이 계속되고 있다. 롱패딩은 스포티한 느낌이 강해 자칫하면 격식 없어 보이거나 지나치게 편안해 보일 수 있기 때문에 스타일링이 중요하다. 남성의 경우 슬랙스나 니트 등의 아이템과 매치하면 포멀하게 연출할 수 있으며, 여성의 경우 원피스와 워커 부츠 등의 아이템과 매치하거나, 밝은 컬러의 롱패딩을 활용하면 고급스러운 스타일을 완성할 수 있다. 또 퍼가 장착되거나 허리 라인이 들어간 롱패딩은 여성스러움을 강조시켜준다.

바이킹 편집팀
상품전문 미디어, 바이킹 보도자료/기사제보(news@buyking.com)

 
바이킹 안내 기업 서비스 책임의 한계
 
Copyright(c) 1999-2009 DECA Communications, Inc.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