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품을 통해 세상을 본다" >buyking NEWS
바이킹 안내

기업 서비스

 
 
  신상품   이벤트
  전문가 리뷰   프리뷰   포토뷰
  가이드   현장
ID     PW       ID/PW 분실   아이디 저장
 

 

   
가이드
연휴보다 긴 연휴 후유증 해소법

2017년 10월 13일

긴 연휴가 끝나고 일상으로 돌아오니 몸 이곳 저곳의 뻐근함과 피로감, 무력감을 호소하는 이들이 많다. 평소보다 휴식이 길었던 만큼 다시금 일상에 적응하는 데에도 적잖은 시간이 필요한 것이 사실. 연휴 후유증을 해소하고 보다 빠르게 컨디션을 되찾을 수 있는 방법에는 어떤 것들이 있을까? 연휴 후유증을 해소할 수 있는 방법을 소개한다. 

온 몸 구석구석 뻐근할 때는 밤 타임 제품으로 부드럽게 마시지 


연휴 동안 장거리 운전, 명절 음식 준비 등으로 목 뒤와 어깨, 손목, 허리 등 뻐근함이 느껴진다면 일과 중 틈틈이 스트레칭과 마사지를 통해 근육의 긴장을 풀어주는 것이 좋다. 마사지 시에는 부드러운 오일 성분이 들어있는 밤 타입 제품을 활용하는 것도 좋은 방법. 닥터 브로너스 아니카-멘톨 오가닉 매직밤은 근육통∙관절통 연고의 원료로 이용되는 아니카 오일과 멘톨 성분, 스트레스 완화 및 쿨링 효과가 있는 페퍼민트 오일 등 다양한 식물성 원료를 함유해 뻐근하고 불편한 부위에 마사지하듯 바르면 시원함과 함께 일시적 진정 효과를 느낄 수 있는 바디 전용 제품이다. 밤 타입으로 적당량을 손에 덜어 체온으로 살짝 녹인 뒤 부드럽게 펴 발라 흡수시키면 기분 좋은 민트향이 피곤한 몸과 마음에 상쾌한 활력까지 선사한다. 휴대가 간편한 핸디 사이즈로 언제 어디서나 틈틈이 활용하기 좋으며, 합성화학성분을 일절 배제하고 까다롭기로 소문난 미국 농무부(USDA) 인증을 받은 유기농 성분을 담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불규칙한 생활 패턴으로 피곤할 때는 반신욕 제품으로 스트레스 해소 

연휴 동안 반복된 불규칙한 수면과 기름진 음식 섭취로 인해 피로감이나 소화불량 등의 증상이 한동안 지속되는 경우도 있다. 우리 몸이 항상성을 잃게 되면 호르몬의 균형이 깨지며 이상 증상이 나타나기 때문. 따라서 피로감을 떨치려 평소보다 많이 자기 보다는 기존의 수면 시간을 적절하게 유지하는 것이 좋다. 자기 전 반신욕 또는 족욕을 즐기는 것도 혈액순환을 돕고 스트레스를 해소하는 좋은 방법. 반신욕 또는 족욕 시 닥터 브로너스 퓨어 캐스틸 솝 약 10~20ml 정도를 물에 넣으면 은은한 자연의 향을 즐길 수 있다. 반신욕의 시간은 30분을 넘지 않는 것이 좋으며 끝난 뒤 따뜻하게 체온을 유지시켜 주는 것이 중요하다. 또한 족욕 시에는 더운물에 10분, 찬물에 5분 정도씩 번갈아 가며 발을 담가 주면 혈액순환과 노폐물 배출에 효과적이니 참고하자.

바이킹 편집팀
상품전문 미디어, 바이킹 보도자료/기사제보(news@buyking.com)

 
바이킹 안내 기업 서비스 책임의 한계
 
Copyright(c) 1999-2009 DECA Communications, Inc.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