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품을 통해 세상을 본다" >buyking NEWS
바이킹 안내

기업 서비스

 
 
  신상품   이벤트
  전문가 리뷰   프리뷰   포토뷰
  가이드   현장
ID     PW       ID/PW 분실   아이디 저장
 

 

   
가이드
신부보다 신랑이 더 선호하는 취향저격 IT 혼수

2017년 10월 13일

결혼의 계절, 가을이다. 결혼 준비에 한창인 예비 신랑신부들은 전통적인 가전제품인 TV, 냉장고, 세탁기, 에어컨만이 아니라, 최신 트렌드에 맞춰 다양한 IT제품을 혼수로 장만하고 있다. 특히 최근에는 가치의 삶을 중시하는 문화가 확산되면서 생활의 윤택함을 주면서 부부의 라이프스타일에 최적화된 IT 제품들이 신혼부부들에게 각광받고 있다. 이 중 신부보다 신랑이 더 선호하는 취향저격 IT 혼수 제품에는 뭐가 있을까? 높은 활용도에 세련된 디자인을 갖춰 신랑의 마음을 설레게 할 IT 혼수 제품을 알아본다.
 
신혼부부가 프린터를 구매한다면 단연 무한리필 잉크젯 프린터


부부로 새롭게 출발하는 이들이 프린터를 구매한다면 가성비 갑인 무한리필 잉크젯 프린터가 제격이다. 무한리필 복합기란 카트리지 형태의 전용 잉크 대신, 프린터에 장착한 잉크 탱크에 각 색상의 잉크만 보충해 사용하는 방식으로, 비용 부담이 적을 뿐 아니라 잉크 카트리지를 자주 갈아 끼울 필요가 없어 매우 편리하며, 리스크가 있는 비정품 잉크대신 제조사의 정품 잉크를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 프린터, 복합기 전문 기업 브라더인터내셔널코리아는 정품 무한리필 탱크 시스템을 탑재한 잉크젯 복합기를 제공하고 있다. 브라더의 무한리필 잉크젯 복합기는 무한리필 탱크 시스템이 내장되어 있어 본체가 슬림하며 좁은 공간에서도 효율적으로 사용할 수 있다. 또한, 잉크 탱크 외관을 투명하게 마감해 잉크 잔존 량을 눈으로 쉽게 확인할 수 있으며, 리필 잉크 주입구의 각도를 45도로 기울게 디자인하여 리필 시 잉크 흘림을 원천적으로 방지한다. 또한, 기기 손상을 최소화하기 위해 내구성이 강한 스테인리스스틸 헤드를 장착하여 불필요한 수리비와 부품 교체비용을 줄일 수 있도록 했다. 이 중 DCP-T500W 제품은 무선 출력을 지원해 매우 편리하다. 앱마켓에서 전용 애플리케이션을 설치하여 모바일 프린트를 이용하면 휴대폰에 있는 사진을 간단히 인쇄할 수 있다. 신혼의 추억을 스마트폰으로 촬영해 집에서 쉽고 저렴하게 출력해 간직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
 
■ 거실을 영화관으로 만들고 싶은 신혼부부라면 가정용 프로젝터                            
거실을 영화관으로 만들고 싶은 신혼부부들에게 가정용 프로젝터는 없어서는 안될 아이템이다. 최근 소니코리아 프로페셔널 솔루션 사업부는 가정에서 4K HDR 콘텐츠를 경험할 수 있는 새로운 고성능 홈 시네마 프로젝터 3종을 선보였다. IFA 2017에서 처음 공개된 네이티브 4K HDR 프로젝터 3종은 콤팩트하고 세련된 디자인으로 가정 내 인테리어에도 잘 어울리며 몰입감 높은 네이티브 4K HDR 영상과 사실적인 컬러를 경험할 수 있도록 설계됐다. 모두 소니의 최첨단 네이티브 4K SXRD 패널이 적용돼 880만화소(4096×2160)의 디테일이 살아 있는 섬세한 영상을 제공한다. HDR10 및 HLG를 지원해 제작자의 의도에 충실한 컬러와 명암비로 탁월한 4K HDR 이미지를 구현한다. 또 풀HD 영상을 4K급 화질로 업그레이드 해준다. VPL-VW260ES는 네이티브 4K HDR 기능을 탑재하고도 가격 대비 높은 성능을 자랑하고 VPL-VW360ES는 고급 기능 및 높은 명암비를 지원한다. 두 제품 모두 다양한 고객 환경과 어울리도록 블랙과 프리미엄 화이트 색상으로 구성됐다. 2.06배의 줌을 지원하고 수평 31%, 수직 80~85%의 와이드 시프트가 가능한 렌즈가 탑재돼 설치가 간편하다. 
 
와인을 즐기는 부부라면 와인셀러 미니

                                                            
와인을 즐기는 신혼부부들은 혼수 아이템으로 소형 와인셀러도 고려할 만 하다. 이 중 LG전자가 올해 4월 선보인 소형 와인냉장고 와인셀러 미니는 큰 인기몰이 중이다. 이 제품은 대다수의 일반인이 집에서 보관하는 와인이 10병 이내라는 점과 늘어나는 1~2인 가구들이 소형 가전에 대한 니즈가 크다는 점 등을 제품에 반영했다. 최대 8병까지 보관 가능하며 슬림하고 고급스러운 디자인으로 서재, 거실, 주방 등 집안 어디에나 설치할 수 있다. LG전자는 최상의 조건에서 와인을 보관하기 위해 반도체 열전소자, 2중 글라스 도어, 1°C 단위 온도 조절 등 다양한 기술들을 와인셀러 미니에 적용했다. 반도체 열전소자 기술은 반도체로 만든 소형 장치를 이용해 주변의 열을 흡수한다. 모터를 사용하지 않기 때문에 진동이 발생하지 않고 소음이 최소화된다. 이 제품은 강화 유리가 자외선을 차단하고 단열 유리와 아르곤 가스가 열을 막아 냉기 유출을 줄이는 3단계 와인 케어도 장점이다. 사용자는 8°C부터 16°C까지 1°C 단위로 와인셀러 내부 온도를 조절할 수 있다.

바이킹 편집팀
상품전문 미디어, 바이킹 보도자료/기사제보(news@buyking.com)

 
바이킹 안내 기업 서비스 책임의 한계
 
Copyright(c) 1999-2009 DECA Communications, Inc.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