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품을 통해 세상을 본다" >buyking NEWS
바이킹 안내

기업 서비스

 
 
  신상품   이벤트
  전문가 리뷰   프리뷰   포토뷰
  가이드   현장
ID     PW       ID/PW 분실   아이디 저장
 

 

   
가이드
소중한 사람에게 선물하는 프리미엄 추석 선물

2017년 09월 29일

민족 최대명절인 추석이 다가오고 있다. 최장 10일까지 이어지는 긴 황금연휴를 맞아 친척집을 방문하는 것 외에도 여행을 떠나거나, 집에서 여유로운 휴일을 즐기는 등 다양한 계획을 가진 이들이 많다. 소중한 사람들을 찾아뵙고 마음을 전하는 명절인 만큼, 주는 이와 받는 이 모두 행복한 휴일을 즐길 수 있도록 품격 있고 감각적인 프리미엄 기프트를 소개한다.
 
오랜만에 보는 가족, 친지들에게 선물하는 프리미엄 위스키

명절을 맞이해 가족, 친지들에게 선물할 프리미엄 주류를 고민하고 있다면, 부쉬밀의 오리지널 기프트 세트를 제안한다. 이 기프트 세트는 부쉬밀 오리지널 1병과 온더락스 잔 2개로 구성됐다. 부쉬밀은 세계에서 가장 많이 골드 어워드 상을 수상한 아이리쉬 위스키로, 아일랜드에서 유일하게 100% 맥아 보리를 수작업으로 세 번 증류하고, 단 10대의 포트 스틸(Copper Pot Still)에서 한정 생산되는 스몰 배치(Small Batches) 방식을 고수하여 부드러운 맛과 향이 특징이다. 특히 부쉬밀 오리지널은 세 번의 증류 과정을 거친 최상의 몰트위스키와 라이트 아이리쉬 그레인 위스키를 블렌드하여 주조되며, 프레쉬한 과일 향, 바닐라 향과 부드러운 맛을 느낄 수 있다.
 
신나는 여행길을 함께해 줄 라코스테의 리버서블 백 


국내외 여행을 계획하고 있는 이에게 전하는 선물로는 프랑스 프리미엄 캐주얼 브랜드 라코스테(LACOSTE)의 리버서블 백 안나 컬렉션(Anna Collection)을 제안한다. 군더더기 없는 깔끔한 실루엣의 안나 백은 쁘띠 피케 코팅 캔버스와 그레인 레더 텍스처 두 가지 소재로 각 면이 완성되어 활동성과 고급스러운 무드를 동시에 갖췄다. 또한, 감각적이고 실용적인 디자인으로 포멀한 스타일링뿐만 아니라 캐주얼한 스타일링까지 다채로운 T.P.O에 활용할 수 있다. 안나 백은 블랙과 레드, 네이비 블루, 그린, 베이지 다섯 가지 컬러로 출시되며, 라지와 미디엄 두 가지 사이즈로 선보인다. 탈부착이 가능한 파우치가 내장되어있어 보다 효율적이고 편리한 수납 또한 가능하다.
 
바쁜 명절 시즌에 누리는 커피 한잔의 여유
 

추석 연휴가 즐겁지만은 않다는 이들도 있으니, 바로 가사 노동과 육아, 여행 준비 등 어떤 형태의 연휴 계획에서도 자유로울 수 없는 주부들이다. 네스카페 돌체구스토는 지친 현대인과 주부들을 위한 힐링 타임으로 커피 한 잔이 주는 여유로움을 선사한다. 네스카페 돌체구스토 지니오(Genio)는 조이스틱으로 한번에 물 용량뿐만 아니라 따뜻한 음료 또는 차가운 음료 선택이 가능하다. 최대 15바 압력 펌프를 통해 카페에 가지 않고도 바리스타가 갓 내린 듯한 에스프레소, 아메리카노, 라떼, 초코치노 등 고퀄리티의 커피와 음료를 한번에 즐길 수 있다. 1L의 충분한 워터탱크 사이즈로 3-4인 가정에서도 가족 구성원 함께 손쉽게 프리미엄 커피를 즐길 수 있다.

바이킹 편집팀
상품전문 미디어, 바이킹 보도자료/기사제보(news@buyking.com)

 
바이킹 안내 기업 서비스 책임의 한계
 
Copyright(c) 1999-2009 DECA Communications, Inc.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