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품을 통해 세상을 본다" >buyking NEWS
바이킹 안내

기업 서비스

 
 
  신상품   이벤트
  전문가 리뷰   프리뷰   포토뷰
  가이드   현장
ID     PW       ID/PW 분실   아이디 저장
 

 

   
가이드
연휴에 무너지는 다이어트 계획을 위한 잇템

2017년 09월 29일

민족 최대의 명절 추석이 코앞으로 다가옴에 따라 여름 내내 공들여온 다이어트에 비상이 걸렸다. 경우에 따라 연휴가 열흘까지 이어져 긴장감을 잃고 체중이 늘어날 가능성이 크다. 맛있는 명절음식을 앞에 두고 식탐을 멈추지 못하겠다면 다이어트 제품의 도움을 받는 것도 방법이다. 최근 획기적인 기술과 간편한 방법으로 체지방을 날려주는 다이어트 계의 잇 아이템을 소개한다. 

식전엔 식욕억제가 포인트

한가위 차례상은 지방과 탄수화물이 기름진 조리법과 만난 칼로리 폭탄 상차림이다. 송편 서너 개면 밥 한 공기를 훌쩍 넘기고, 갈비 한 쪽에 소리 없이 내장 지방이 쌓인다. 연휴 동안 방심하면 허리 사이즈는 금세 늘어난다. 맛있는 음식을 앞에 두고 식이조절이 어려운 명절, 가장 필요한 아이템은 식욕을 안정시켜주는 다이어트 보조제다. 천연 성분이라 믿을 수 있고, 휴대가 간편하다면 금상첨화다. 배불리 먹으면서도 허리사이즈 고민 없이 연휴를 보낼 수 있다. 바이오케어 전문회사 라이트앤슬림이 내놓은 뉴비트린은 식사 15분 전에 입안에 2~3회 뿌리고 15초 가량 머금은 뒤 삼키면 뇌에 포만감이 전달되는 식욕안정제다. 인체는 탄수화물을 실제로 섭취하지 않고 탄수화물의 맛을 보는 것만으로도 구강 내에 미뢰를 자극할 수 있다는 연구 자료를 바탕으로 특허를 받았다. 뉴비트린을 입안에 뿌리면 우리 뇌는 음식을 섭취한 것으로 인식해 빠르게 포만감을 느끼는 원리다. 말토덱스트린과 감초 등 한약성분을 조합한 스프레이 제형으로 천연재료를 사용해 부작용이 없으며, 특허제품으로 제품에 대한 신뢰와 비용대비 효과가 뛰어나다. 또 에너지를 저장하는 과정 없이도 기존에 저장해뒀던 에너지를 쓸 수 있어 혹독한 다이어트 과정 없이 안전하면서도 효과적으로 다이어트할 수 있다.

식후엔 지방분해에 좋은 차 한잔


연휴 동안 집에서 쉬다 보면 입이 심심할 때마다 과일과 떡 등 당도 높은 간식들을 먹게 된다. 간식은 습관적으로 자주 먹게 되므로, 오히려 한 끼의 식사보다 다이어트에 위협적이다. 단 음식이 당길 때마다 하루 한 두 차례 지방분해에 좋은 다이어트 액상 보조제를 물에 타 마시면 살이 찔 염려가 줄어든다. 간편하게 파우치나 핸드백에 넣고 다니다가 차처럼 마시면 된다. 최근 출시되는 제품들은 지방분해와 식욕억제 효과 등 다양한 효능이 있어 명절 다이어트에 더욱 효과적이다. 여기에 향긋한 과일 향에 기분까지 상큼해진다. 달콤한 자몽 맛의 매직티얼스는 탄수화물의 지방합성을 억제해 체지방 감소에 도움을 준다. 아마존 천연재료인 가르시니아 캄보지아 추출물을 원료로 해 체지방 절감 및 가벼운 다이어트 식품을 원할 때 적합하다. 하루에 한 두 차례 물에 희석해서 마시면 된다. 찬물 또는 탄산수와도 무리가 없어 언제 어디서나 간편하게 체지방관리를 할 수 있다. 제품의 옆 부분에 귀여운 눈금선이 표시돼있어 한 번 마실 때마다 눈으로 확인할 수 있어 체계적으로 관리 가능하다.

바이킹 편집팀
상품전문 미디어, 바이킹 보도자료/기사제보(news@buyking.com)

 
바이킹 안내 기업 서비스 책임의 한계
 
Copyright(c) 1999-2009 DECA Communications, Inc.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