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품을 통해 세상을 본다" >buyking NEWS
바이킹 안내

기업 서비스

 
 
  신상품   이벤트
  전문가 리뷰   프리뷰   포토뷰
  가이드   현장
ID     PW       ID/PW 분실   아이디 저장
 

 

   
가이드
귀성길 차 안에서 즐기는 힐링 필수품

2017년 09월 22일

이번 추석에는 이례적인 10일 간의 연휴로 인해 여느 때보다도 여유로운 발걸음으로 고향으로 향할 수 있게 됐다. 차를 달리다 중간에 잠시 쉬며 경치를 즐기는 여유를 부릴 수도 있고, 대전의 성심당이나 경주의 황남빵 등 평소에 벼르던 각 지방의 맛집 투어도 가능하다. 마치 또 한 번의 여름휴가처럼 여행하는 기분으로 즐길 수 있는 올 추석 귀성길, 귀경길에 차 안에 구비하면 좋을 힐링 아이템을 소개한다.

스트레스는 여유롭게 마시며 털어버리기


보고픈 부모님이 계신 고향집으로 달려가거나 잠시 가을 들녘에 차를 멈추고 피크닉을 즐기더라도 필수적으로 갖춰둬야 할 것은 바로 마실 물이다. 이것저것 먹다 보면 갈증이 생기기 마련인데 먹는샘물로 수분을 보충하는 것이 좋다. 이전에는 지나쳐갔던 휴게소나 졸음쉼터에서 한 모금 마시며 도심에서 느낄 수 없던 여유를 즐겨보자. 또한 물은 충분히 섭취하면 독소 배출과 피로회복에도 도움이 되기 때문에 한결 쾌적한 연휴를 즐길 수 있도록 해준다. 2018 평창 동계올림픽의 공식 먹는샘물로 선정된 강원평창수는 반칙 없이 깨끗하고 정직한 올림픽의 정신을 담아 만드는 먹는샘물이다. 최근 리뉴얼한 평창 동계올림픽 패키지는 그립감이 좋아 흔들리는 차 안에서도 안정적으로 음용할 수 있고, 내용물이 비춰 보이는 투명한 라벨이 적용돼 시각적인 청량감을 선사한다.
 
탁 트인 야외에서 즐기는 시원한 커피 한 잔 


잠시 차를 돌려 경치를 즐기기로 했다면 커피 한 잔을 마시며 여유를 만끽해 보자. 최근 유행하는 콜드브루 커피는 차가운 상태에서도 커피의 깊은 향과 진한 맛을 느낄 수 있다. 안전성과 편의성을 고려한다면 유리병이나 캔 타입보다는 마시다가 뚜껑을 닫아 보관해 둘 수 있는 알루미늄 보틀 타입이 좋다. 코카-콜라사의 커피 브랜드 조지아의 조지아 고티카 콜드브루는 10기압 고강도 추출 과정을 통해 깊은 향과 맛을 느낄 수 있는 콜드브루 커피다. 콜드브루에서도 깊은 커피 아로마를 즐기고자 하는 소비자들의 니즈를 반영해, 기존 콜드브루의 장점인 깔끔함을 유지하면서도 깊은 향을 담았다. 

바이킹 편집팀
상품전문 미디어, 바이킹 보도자료/기사제보(news@buyking.com)

 
바이킹 안내 기업 서비스 책임의 한계
 
Copyright(c) 1999-2009 DECA Communications, Inc.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