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품을 통해 세상을 본다" >buyking NEWS
바이킹 안내

기업 서비스

 
 
  신상품   이벤트
  전문가 리뷰   프리뷰   포토뷰
  가이드   현장
ID     PW       ID/PW 분실   아이디 저장
 

 

   
가이드
가을 마중을 위한 오렌지 컬러의 제품

2017년 09월 15일

선선한 바람이 불면서 가을이 코앞으로 다가왔다. 컬러테라피에 따르면 오렌지 컬러는 사계절 가운데 특히 가을에 어울린다. 여름의 생동감과 겨울의 성숙함을 동시에 의미하므로 두 계절을 잇는 다리 역할을 하는 컬러이기 때문이다. 가을의 초입에서 생동감 있는 오렌지 컬러를 선택하면 여름에서 가을까지 자연스럽게 이동하면서 계속해서 시선을 잡아끌 수 있다. 부쩍 잛아진 가을을 짜릿하게 보낼 수 있는 오렌지 키워드의 제품을 소개한다. 

오렌지 컬러 대표제품군인 환타
사계절 사랑 받는 유통업계 오렌지 컬러의 대명사는 코카-콜라사의 환타가 으뜸이다. 환타는 상큼한 오렌지 컬러와 직결되는 음료로, 오랫동안 세계인들의 즐거운 순간마다 그 의미를 더해왔다. 지난 여름 로고와 패키지에 변화를 주면서 소비자와 한층 더 가까워진 환타는 리뉴얼과 함께 인기를 하반기까지 이어갈 계획이다. 환타는 소비자와 더욱 가까워지기 위해 로고와 패키지를 통해 끝까지 짜먹고 싶은 환타의 맛을 강조했다. 로고는 시원한 네이비 컬러에 흰색 바탕으로 청량감을 반영했고, 서체는 원형에서 사각으로 변경해 생동감을 살렸다. 트위스트 보틀(600ml) 패키지는 역동적인 그립감, 감각적인 형태는 물론 보틀 하단의 엠보싱 처리까지 경쾌한 이미지를 위해 모든 것을 탈바꿈했다. 
 
오렌지 컬러를 입은 과자 


해태제과의 오예스 블러드 오렌지는 해태제과의 대표적인 케익과자 오예스를 색다르게 즐길 수 있도록 만든 제품이다. 제품에 함유한 블러드 오렌지는 이름처럼 속이 새빨갛다. 블러드 오렌지는 일반 오렌지보다 당도가 10% 높고, 비타민C는 두 배 이상 풍부한 것으로 알려져 있다. 또한 크림 함량을 늘려 부드럽고 촉촉한 맛을 강화했다. 여기에 ‘맛 궁합’을 살리기 위해 기존 화이트 케이크를 초콜릿 맛의 카카오 케이크로 교체해 출시했다.  
 
가을엔 오렌지 빛 건과일 즐기세요
 

가을을 닮은 오렌지 컬러가 궁금하다면 감말랭이가 제격이다. 감말랭이는 당초 경복 청도군의 특산물로 시작된 특산물로, 반시의 껍질을 벗겨 3∼4등분한 후 건조시킨 가공품이다. 최근에는 열이 아닌 압력으로 감 속의 수분을 빼내는 감압 건조기를 사용하는 게 특징이다. 수분 함량이 40% 가량인 감말랭이는 곶감보다 부드럽고 쫄깃하며 비타민 C가 100g당 73㎎가량 함유돼 있다. 사과와 귤과 비교하면 각각 18배, 1.5배 정도 많다. 디톡톡 건강칩은 과자처럼 달콤하면서 과일의 영양소를 그대로 섭취할 수 있어 입맛과 건강을 동시에 잡을 수 있다. 이처럼 첨가물 없이 100% 과일 그대로 가공해 만든다. 오렌지, 사과, 귤, 배, 골드키위, 자몽 등을 넣어 영양의 균형을 맞췄다. 저온건조방식을 이용해 과일 본연의 맛과 풍미, 영양가를 살렸다. 공식쇼핑몰인 스토어팜에서는 건강칩 외 귤 말랭이, 사과 말랭이, 배 말랭이, 금귤 말랭이 등 다양한 건조과일칩을 판매하는 중이다.

바이킹 편집팀
상품전문 미디어, 바이킹 보도자료/기사제보(news@buyking.com)

 
바이킹 안내 기업 서비스 책임의 한계
 
Copyright(c) 1999-2009 DECA Communications, Inc.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