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품을 통해 세상을 본다" >buyking NEWS
바이킹 안내

기업 서비스

 
 
  신상품   이벤트
  전문가 리뷰   프리뷰   포토뷰
  가이드   현장
ID     PW       ID/PW 분실   아이디 저장
 

 

   
가이드
품격과 실용성을 생각한 추석 선물

2017년 09월 15일

올 추석 연휴는 약 10일에 달하는 최장기간 연휴로 전 국민적인 기대를 받고 있다. 연휴가 긴 만큼 평소에 소홀했던 가족친지들이나 고마운 분들을 만나 회포를 풀 수 있어 마음을 전할 수 있는 선물 역시 주목 받고 있다. 받는 사람의 취향을 고려해 디자인에서부터 사이즈, 색상까지 적합한 센스 있는 제품을 선물해야 품격을 높이는 동시에 실용적인 제품을 선물할 수 있다. 실용성과 품격을 동시에 만족할 수 있는 제품을 추천한다. 

품격 있는 패션을 위한 선물
 

누군가에게 선물할 때에는 선물하는 사람의 선호도보다는 선물 받을 사람의 입장을 우선적으로 고려해야 한다. 간혹 주는 사람의 취향대로 선물한 물건이 받는 사람에게 적합하지 않을 수 있기 때문이다. 패션 아이템은 착용하는 사람의 패션 센스와 취향, 가치관을 보여주기 때문에 선물하기 어려워하는 품목인데, 독특한 제품보다는 그 사람의 품격을 보여줄 수 있는 제품으로 선택하는 것이 좋다. 가방, 신발, 벨트 등을 선물할 때는 스타일링 하기 어려운 화려한 제품보다는 데일리하게 사용할 수 있는 클래식한 디자인과 적당한 사이즈를 선택하자. 색상은 활용도가 높은 블랙이나 다크 브라운, 버건디 등 노멀한 색상이 좋다. MCM의 에센셜 보스턴백은 고전적이면서 중성적인 디자인의 보스턴 백이다. 일반적인 보스턴 백보다 지퍼가 옆면으로 길게 내려오는 확장 지퍼 및 양쪽으로 여닫을 수 있는 투웨이 지퍼를 적용해, 보스턴 백의 단정한 느낌은 그대로 살리면서 편의성까지 확보했다. 두 손잡이를 한꺼번에 묶을 수 있는 잠금장치를 더하는 등 디테일까지 신경 썼다. 수작업으로 바느질하고 엣지 코트를 더했다. 
 
■ 젊은 층부터 중장년층까지 모두에게 안성맞춤인 트렌디한 선물
 

선물을 받는 사람이 패션을 좋아한다면 트렌디한 가방도 좋은 선물이 될 수 있다. 유행하고 있는 호보백이나 버킷백, 드로우스트링백 등은 수납공간이 넉넉해 활용도가 높다. 젊은 층부터 중장년층까지 두루 사용할 수 있어 만족도도 높다. 젊은 층에게는 미니멀한 사이즈의 가방도 잘 어울리는데, 귀엽게 연출할 수 있다는 스타일링 팁도 선물과 함께 전달하면 좋다. 패트리샤 호보 백은 부드럽고 둥근 실루엣이 특징인 숄더백이다. 최근 들어 다시금 주목 받고 있는 호보백 스타일로, 클래식하지만 활동적인 인상을 줄 수 있다. 튼튼하면서 촉감이 부드러운 고급 스페인 가죽을 사용했고, 섬세한 엣지 페인팅을 적용해 둥근 실루엣을 살렸다.

바이킹 편집팀
상품전문 미디어, 바이킹 보도자료/기사제보(news@buyking.com)

 
바이킹 안내 기업 서비스 책임의 한계
 
Copyright(c) 1999-2009 DECA Communications, Inc.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