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품을 통해 세상을 본다" >buyking NEWS
바이킹 안내

기업 서비스

 
 
  신상품   이벤트
  전문가 리뷰   프리뷰   포토뷰
  가이드   현장
ID     PW       ID/PW 분실   아이디 저장
 

 

   
가이드
편넷족을 위한 간편 식음료 추천

2017년 09월 15일

편의점과 인터넷 쇼핑 비중이 전체 소비의 50%를 넘는 편넷족이 100만 명인 것으로 조사됐다. 신한카드 트렌드연구소에 따르면 이들 편넷족은 2013년 4분기에는 51만 명이었지만 지난해 4분기에는 100만 명을 기록해 3년 전보다 2배 가까이 늘어났다. 이는 1인 가구와 맞벌이 가구가 증가하면서 소포장 제품이나 간편식에 대한 선호도가 높아지고, 온라인몰이 활성화된 게 영향을 미친 것으로 풀이된다. 이러한 편넷족은 주로 집 근처 편의점에서 도시락을 사 먹거나 인터넷 쇼핑으로 생수, 휴지와 같이 무겁고 부피가 큰 제품을 구매한다. 편넷족들이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가정간편식, 신선식품, 레토르트 식품 등을 소개한다.
 
편넷족을 위한 영양 만점 간편 영양식 
정식품의 스테디셀러인 베지밀 A와 베지밀 B는 대두를 직접 갈아 만든 두유액을 사용해 콩 본연의 담백한 맛과 영양을 그대로 담은 제품이다. 여기에 각종 비타민, 칼슘, 인, 아연 등 무기질을 골고루 설계해 균형 있는 영양을 공급해 준다. 끼니를 놓쳤거나 영양 간식을 원할 때, 근처 편의점에 들려 부담 없이 고를 수 있어 편넷족의 사랑을 받고 있다. 담백한 맛을 좋아한다면 베지밀 A를, 달콤한 맛을 좋아한다면 베지밀 B를 선택하면 된다.
 
다양한 종류의 과일을 한 컵에 간편하게 섭취할 수 있도록 도와주는 컵 과일
 
풀무원의 과일 한 컵 달콤한 믹스&상큼한 믹스는 여러 가지 과일을 세척한 후 먹기 좋은 크기로 잘라 컵에 담은 제품이다. 달콤한 믹스에는 사과, 방울토마토, 포도가 들어가며, 상큼한 믹스에는 사과, 방울토마토, 오렌지를 담았다. 전국 세븐일레븐, CU 등 편의점에서 만나볼 수 있다.
 
요리 부담을 덜어주고 신선한 재료로 만들어 집까지 빠르게 배달해주는 가정간편식
동원홈푸드의 더반찬은 회원 수 28만 명에 달하는 국내 최대 가정간편식 전문 온라인몰이다. 집밥 콘셉트로 동원홈푸드 소속 7명의 전문 셰프들로 구성된 메뉴개발팀에서 만든 표준 레시피를 전문 조리사들이 일관된 맛으로 조리하고 오후 9시까지 주문을 하면 다음 날 새벽까지 집으로 배송해준다. 반찬, 요리, 보양식, 디저트 등 약 300종 이상의 다양한 제품을 쇼핑몰 한 곳에서 구매할 수 있다.

바이킹 편집팀
상품전문 미디어, 바이킹 보도자료/기사제보(news@buyking.com)

 
바이킹 안내 기업 서비스 책임의 한계
 
Copyright(c) 1999-2009 DECA Communications, Inc.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