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품을 통해 세상을 본다" >buyking NEWS
바이킹 안내

기업 서비스

 
 
  신상품   이벤트
  전문가 리뷰   프리뷰   포토뷰
  가이드   현장
ID     PW       ID/PW 분실   아이디 저장
 

 

   
가이드
트렌드를 반영한 세컨드 생활가전

2017년 08월 25일

생활가전업계가 자사의 주력 사업 분야와 기술력을 적극 연계한 세컨드 가전으로 전체 시장 확대에 나서고 있다. 라이프스타일이 다양화되면서 트렌드를 반영한 세컨드가전으로 틈새 시장을 공략하는 한편, 높은 편리성과 활용성을 앞세워 브랜드 가치를 경험하게 하고 메인가전 구매로의 진입 장벽을 낮추는 역할도 톡톡히 하고 있다.
 
즉석에서 시트러스 과일류를 착즙할 수 있는 퀵 스퀴저


휴롬은 건강주스 문화 확대를 위해 채소, 과일을 함께 착즙할 수 있는 원액기와 더불어 최근 즉석에서 시트러스 과일류를 착즙할 수 있는 퀵 스퀴저를 출시했다. 휴롬 측은 탄산수, 디톡스워터 등 유행하고 있는 건강 음료 트렌드를 반영하면서 첨가물 없이 직접 만드는 착즙 주스의 가치를 더욱 널리 알리기 위해 빠르고 손쉽게 사용할 수 있는 제품으로 퀵 스퀴저를 선보이게 됐다고 전했다. 휴롬 퀵 스퀴저는 천연 비타민C가 풍부한 시트러스 과일류를 신선하게 갓 짜내 착즙주스를 즐길 수 있도록 한 제품으로, 이름처럼 착즙과 세척, 영양 흡수까지 모두 빠르게 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과일을 반으로 잘라 스퀴저콘에 올리고 손잡이 핸들을 누르기만 하면 7초 만에 자동으로 착즙이 완료되며, 재료를 눌러 짜는 스퀴저방식으로 짜내 신선한 맛과 향이 살아있는 주스를 만들 수 있다.
 
전력소비량을 낮춘 소형 김치냉장고


김치냉장고는 더 이상 냉장고의 세컨드 가전이 아니다. 한 집에 김치냉장고를 2대 이상 두는 집이 늘면서 김치냉장고의 종류도 다양해졌다. 동부대우전자는 최근 전력소비량을 낮춘 소형 김치냉장고를 선보였다. 2018년형 초절전클라쎄 다목적 김치냉장고는 1도어 스탠드형 제품이다. 102L 용량에 기존 대용량 김치냉장고 대비 4분의 1 작은 크기로 공간효율성을 살렸다. 제품 전체를 냉동고, 냉장고, 김치냉장고로 변환할 수 있는 다목적 기능으로 세컨드 냉장고로 활용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에너지 효율을 극대화하는 에어 서큘레이터


올 여름 가장 주목받은 가전 제품 중 하나는 에어 서큘레이터다. 냉방기와 함께 사용 시 에너지 효율을 극대화하는 제품으로 여름 필수 가전으로 부상하고 있다. 선풍기로 알려진신일산업은 올해 아트 에어 서큘레이터를 선보였다. 아트 에어 서큘레이터는직진성 바람을 약 8m까지 내보내 실내 공기를 원활하게 순환시킨다. 에어컨과 함께 사용 시 실내 온도를 2~3도 낮추는 효과가 있으며, 냉기가 실내공간에 골고루 퍼져 우수한 냉방효과와 에너지 절감효과를 누릴 수 있도록 돕는다. 기존 제품과 달리 날개가 없어 손가락을 다칠 수 있는 아이들의 안전사고를 미연에 방지할 수 있으며 청소가 간편한 것이 특징이다.

바이킹 편집팀
상품전문 미디어, 바이킹 보도자료/기사제보(news@buyking.com)

 
바이킹 안내 기업 서비스 책임의 한계
 
Copyright(c) 1999-2009 DECA Communications, Inc.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