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품을 통해 세상을 본다" >buyking NEWS
바이킹 안내

기업 서비스

 
 
  신상품   이벤트
  전문가 리뷰   프리뷰   포토뷰
  가이드   현장
ID     PW       ID/PW 분실   아이디 저장
 

 

   
가이드
시니어 배낭족에 어울리는 맞춤 건강 간식

2017년 08월 18일

패키지 관광을 선호했던 시니어들이 변하고 있다. 여행 코스가 모두 짜인 패키지여행 대신 항공권 예약부터 숙소, 현지 교통편까지 직접 계획해 여행을 떠나는 시니어 배낭족(族)이 늘고 있다. 국내 한 여행사에 따르면 자유여행을 다녀온 60대 이상 여행객은 지난 2012년 4500명에서 2016년 1만8000명으로 약 4배 가까이 증가했다. 또한, 시니어 배낭족이 정보를 교환하는 온라인 커뮤니티 5060 해외 배낭여행의 회원 수도 3000명이 넘을 정도로 인기다. 이렇듯 시니어 배낭족은 은퇴 이후에도 안정적인 자산을 기반으로 소비와 여가 생활을 자유롭게 즐기며 주도적으로 여행을 준비하고 있다. 시니어들이 배낭을 메고 구석구석 여행하려면 상당한 체력이 필요하기 때문에 배낭에 쏙 들어갈 수 있게 휴대가 간편하고 체력도 보충해주는 맞춤 건강 간식 제품을 소개한다.
 
오랫동안 포만감을 느끼게 해주는 두유
여행 중 이동 시간이 길어져 끼니를 제대로 챙겨 먹지 못헀다면, 식간의 간식으로 단백질이 풍부해 오랫동안 포만감을 느끼게 해주는 두유를 마시는 것이 좋다. 정식품의 베지밀 5060 시니어두유는 중년의 건강을 위해 영양성분을 강화한 시니어 맞춤 두유로 몸에 좋은 국산 검은콩을 사용한 것이 특징이다. 특히, 시니어에게 필수적인 단백질 효율을 강화하기 위해 필수 아미노산인 메티오닌을 보강했으며, 뼈 건강에 좋은 칼슘과 칼슘 흡수를 돕는 비타민D를 강화했다. 이외에도 두뇌 건강에 좋은 오메가-3, 항산화 영양 성분인 아연과 셀레늄 함유, 면역증강 기능이 있는 꽃송이버섯 유래의 베타글루칸과 아르기닌 성분을 함유하여 몸을 건강하게 지켜준다. 또한, 설탕을 사용하지 않고 천천히 소화·흡수되는 결정과당과 이소말토올리고당을 사용해 당 걱정 없이 즐길 수 있다. 190mL 용량에 팩 타입 제품으로 휴대가 편리해 언제 어디서나 간편하게 마실 수 있다.
 
이동 중 입이 심심하다면 김과 견과류가 들어가 바삭한 영양 간식을 

대상 청정원의 사브작 큐브 김스낵은 국내산 돌김과 쌀, 아몬드, 멸치, 참깨, 퀴노아, 크랜베리 등 자연원물재료를 섞어 큐브 형태로 만든 프리미엄 영양 간식이다. 식이섬유, 단백질, 비타민C 등 균형 잡힌 영양분을 섭취할 수 있고, 바삭한 식감과 고소한 맛을 즐길 수 있다. 특히, 큐브 형태로 한입에 먹기가 편하고, 지퍼백 포장으로 보관과 휴대가 편리하다.
 
일정을 마치고 숙소에서 야식이 생각난다면 속이 편한 누룽지
오뚜기의 옛날 구수한 누룽지는 100% 국내산 쌀을 이용해 맛과 영양이 풍부하고 구수한 맛이 일품인 프리미엄 누룽지 제품이다. 국내산 원료를 사용해 정성스럽게 만들었으며 옛날 맛 그대로 무쇠판에 직접 구워내 구수한 누룽지의 깊은 맛은 물론 바삭바삭한 누룽지 특유의 맛을 느낄 수 있다. 제품 또한 종이용기 형태로 되어 있어 뜨거운 물만 있으면 언제 어디서나 간편하게 먹을 수 있다.

바이킹 편집팀
상품전문 미디어, 바이킹 보도자료/기사제보(news@buyking.com)

 
바이킹 안내 기업 서비스 책임의 한계
 
Copyright(c) 1999-2009 DECA Communications, Inc.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