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품을 통해 세상을 본다" >buyking NEWS
바이킹 안내

기업 서비스

 
 
  신상품   이벤트
  전문가 리뷰   프리뷰   포토뷰
  가이드   현장
ID     PW       ID/PW 분실   아이디 저장
 

 

   
가이드
욜로(YOLO)족의 취향을 공략하는 생활가전

2017년 08월 11일

최근 자신의 삶과 행복을 위해 기꺼이 지갑을 여는 욜로(You Only Live Once) 트렌드가 생활가전업계까지 확산되면서 뚜렷한 취향을 가진 소비자를 위한 이색적인 디자인을 입은 생활가전 제품이 증가하고 있다. 욜로족은 타인의 시선보다 본인의 취향을 중시하기 때문에 주로 가정에서 사용하는 제품까지도 개인의 개성을 반영하는 제품을 선호한다. 욜로족을 위한 다양한 선택폭을 제공하는 생활가전들을 소개한다.
 
스포츠카의 감성을 녹여낸 원액기 


휴롬은 이탈리아 주지아로디자인과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스포츠카의 감성을 녹여낸 원액기 휴롬 주지아로 에디션을 선보이고 있다. 주지아로디자인은 페라리를 디자인한 이탈리아 출신의 세계적인 자동차 디자이너 조르제토 주지아로가 설립한 업체다. 전체적인 제품 외관부터 스포츠카의 실루엣을 접목해 역동적인 느낌을 자아내며, 자동차 와이퍼의 움직임을 모티브로 한 에어벤트홀은 열을 빠르게 배출해 모터의 과열을 방지한다. 제품 전면에는 은은한 광택감을 주는 핫스탬핑(Hot Stamping) 공법으로 주지아로 디자인 로고를 새겨 특별함을 더했고, 컬러도 토스카나와인, 나폴리 블루 2가지로 구성하여 기존 원액기와는 차별화된 강렬하면서도 세련된 느낌을 완성했다.
 
표면을 자유롭게 활용할 수 있는 냉장고

스메그코리아는 표면을 칠판처럼 쓸 수 있는 블랙보드 냉장고와 외관에 예술작품을 입힌 멀티컬러 냉장고를 최근 출시했다. 블랙보드 냉장고는 칠판 페인트를 사용해 외관에 메모나 낙서를 할 수 있도록 제작됐다. 사용자는 이를 통해 냉장고 문과 벽면에 분필로 메시지를 남기거나 그림을 그리면서 가족과 소통할 수 있다. 멀티컬러 냉장고는 네덜란드 화가인 피에트 몬드리안의 작품을 모티브로 한 디자인이 특징이다. 검정색의 수직, 수평선으로 분할한 면에 빨강, 노랑, 파랑 등 삼원색을 입혔다.
 
인기 있는 영화의 캐릭터를 입힌 로봇 청소기 


유진로봇은 자사 로봇청소기 브랜드 아이클레보와 디즈니(Disney)의 콜라보레이션으로 마블 아이언맨과 스타워즈 알투디투(R2-D2)를 생생하게 구현한 로봇청소기를 선보이고 있다. 아이클레보 아이언맨은 아이언맨의 시그니처인 수트와 골드마스크를 살린 디자인과 청소 상황에 따른 다양한 사운드로 생동감 넘치는 아이언맨 로봇청소기로 탄생했다. 아이클레보 스타워즈는 스타워즈 최고의 마스코트 로봇인 알투디투의 컬러감과 아이덴티티가 디자인에 구현됐다. 15개의 인터랙션 사운드에 알투디투의 목소리가 그대로 담겨있다.

바이킹 편집팀
상품전문 미디어, 바이킹 보도자료/기사제보(news@buyking.com)

 
바이킹 안내 기업 서비스 책임의 한계
 
Copyright(c) 1999-2009 DECA Communications, Inc.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