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품을 통해 세상을 본다" >buyking NEWS
바이킹 안내

기업 서비스

 
 
  신상품   이벤트
  전문가 리뷰   프리뷰   포토뷰
  가이드   현장
ID     PW       ID/PW 분실   아이디 저장
 

 

   
가이드
바캉스 후 피부 컨디션 높여줄 스킨케어 아이템

2017년 08월 11일

불볕 더위를 잠시나마 잊게 해주는 여름 휴가. 가족, 친구, 연인과 함께 보낸 소중한 추억은 다시 일상으로 돌아와 열심히 일할 수 있게 해주는 원동력이 된다. 휴가지에서 즐거웠던 추억은 언제 되새겨도 행복하지만 온 몸에 남은 바캉스의 흔적은 빨리 지우고 싶기 마련. 바캉스 후 일상으로 복귀했다면, 자외선과 노폐물에 지친 피부를 달래줘야 할 차례다. 헤어부터 바디 케어까지, 애프터 바캉스에 최적화된 스킨케어 아이템들을 추천한다.
 
무더위에 칙칙해지고 예민해진 피부 케어
강한 자외선은 피부 세포를 파괴할 뿐 아니라 노화에 큰 영향을 미친다. 오랜 야외 활동으로 세포가 손상된 피부는 수분 보유력이 떨어지고 다크 스폿, 주근깨, 홍조 등의 트러블이 눈에 띄기 시작하며 피부 빛을 잃기 쉽기 때문에, 더욱 각별한 관리가 필요하다. 바캉스 직후에는 피부의 예민함과 칙칙함이 최고조에 이르는데, 이럴 때는 클렌저의 선택이 중요하다. 에스테덤 오스모클린 젠틀 딥 포어 클렌저는 알갱이 없이 크림처럼 부드러운 저자극 텍스쳐로 피부 표면 내 초미세먼지를 98%까지 제거, 즉각적으로 화사하고 밝은 피부로 가꿔준다. 세안 후 물기를 제거한 마른 얼굴에 도포 후 약 30초 간 마사지하면, 촉촉하고 부드러웠던 텍스쳐가 살짝 굳어지고 두꺼워지면서 모공을 강력하게 흡착해 모공 청소기라는 애칭을 가지고 있다. 더불어 특허 받은 스킨 밸런스 시스템으로 유수분 밸런스를 조절, 부드럽고 깨끗한 피부로 관리해 진정과 화사함을 모두 잡을 수 있는 아이템이다.
 
온 몸에 남은 찝찝함을 털어주는 바디 케어
바닷가나 워터파크에서 휴가를 보냈다면, 뜨거운 햇살과 온갖 노폐물에 지치고 오염된 몸을 회복시켜줄 바디 케어 아이템을 사용해 보자. 여름철 바디 케어는 땀과 피지로 인한 묵은 각질을 자극 없이 씻어내 줄 스크럽과, 예민해진 피부를 진정 및 회복시켜주고 탄력을 되찾아주는 크림을 추천한다. 조말론 런던 제라늄 앤 월넛 바디 스크럽은 호두 껍질이 들어간 스크럽이 자극 없이 부드럽게 각질을 제거한다. 건조하고 푸석해진 바디를 매끈하게 만들어 주고 은은한 제라늄 향이 바캉스 후 지친 피부에 상쾌함을 선사한다.
 
땀차고 습한 두피, 바닷물에 손상된 헤어 케어

휴양지의 덥고 습한 기온과 강한 자외선은 두피 뿐 아니라 모발도 쉽게 상하게 한다. 특히 바닷물은 염분이 높고 노폐물이 많아 해수욕장에 다녀왔다면 더욱 집중 관리가 필요하다. 수분과 영양 공급도 중요하지만, 손상된 두피와 모발에 더 이상 자극을 주지 않는 것이 핵심. 츠바키 오일 엑스트라 쿨 샴푸&컨디셔너는 처음 짜낸 순수 동백 오일로 손상된 모발의 속까지 집중 관리해 준다. 또한 두피와 모발 사이사이 노폐물을 상쾌하게 제거하는 쿨 민트 성분으로 청량한 사용감을 줘, 휴가 후 습하고 끈적해진 두피를 진정시켜준다.

바이킹 편집팀
상품전문 미디어, 바이킹 보도자료/기사제보(news@buyking.com)

 
바이킹 안내 기업 서비스 책임의 한계
 
Copyright(c) 1999-2009 DECA Communications, Inc.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