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품을 통해 세상을 본다" >buyking NEWS
바이킹 안내

기업 서비스

 
 
  신상품   이벤트
  전문가 리뷰   프리뷰   포토뷰
  가이드   현장
ID     PW       ID/PW 분실   아이디 저장
 

 

   
가이드
무더위에 지친 피부에 영양을 줄 보양 화장품

2017년 08월 11일

연일 쏟아지는 무더위와 습한 날씨, 자외선으로 인해 피로해지고, 기운을 잃게 되는 여름. 이럴 때일수록 따뜻하게 채워주는 영양 가득한 음식들로 건강과 활력을 챙겨야 한다. 특히 삼복기간은 여름철 중에서도 가장 더운 시기로 피부는 햇볕에 그을리며 기미가 생기고 피지 분포가 활성화되며, 모공도 넓어져서 피부 고민으로 걱정스러운 시기이다. 또한 실내외 급격한 기온 차를 견디며 체력이 바닥난 피부는 윤기와 탄력을 잃고 트러블에 시달리게 된다. 몸에 좋은 성분이 들어있는 음식들은 피부에도 좋은 영양을 전달해줄 수 있기에 피부에도 활력을 찾아줄 바르고 두드리는 피부 보양 화장품이 필요하다. 말복을 대비하여 바르는 피부 보양 화장품에는 어떤 것이 있는지 알아보자.
 
데일리 안티에이징 필수 아이템

홍삼이 우리 몸뿐만 아니라 피부 보습 및 주름 개선 등 피부 건강에도 도움이 된다는 사실이 다양한 연구를 통해 속속 밝혀지면서 KGC인삼공사의 프리미엄 홍삼화장품 동인비가 주목을 받고 있다. 동인비는 수십 년에 걸쳐 바르는 홍삼에 대한 연구를 진행해 홍삼의 핵심 성분인 사포닌이 피부 활성과 주름 개선에 효과적이라는 점을 확인했으며, 안전성이 검증된 정관장 6년근 홍삼으로 홍삼성분을 피부에 최적화하였다. 동인비의 자생원액 에센스는 일상 속 피부 스트레스와 외부환경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하고 피부장벽을 강화하는데 도움을 주어 스스로 활력 있고 건강한 피부를 만들어 주는 데일리 안티에이징 필수 에센스이다. 원액 텍스처가 신속하게 피부에 스며들어 효과적으로 에너지를 전달하여 무더위에 지친 피부의 영양 공급에 필수 아이템이다.

매일 매일 피부 자생력을 키워주는 앰플


스킨1004의 마다가스카르 센텔라아시아티카 100% 앰플은 피부장벽, 손상된 피부, 망가진 유수분 밸런스를 위한 자연추출물 그대로의 리얼힐링앰플이다. 여름철 강한 햇빛과 활성화된 피지 분포로 민감해진 피부를 개선하는 동시에 피부가 피부장벽손상을 치료할 수 있는 자생력을 키워준다. 애시아틱애시드 성분은 피부에 남은 흔적까지도 개선시켜 피부톤을 부드럽게 해준다. 

바이킹 편집팀
상품전문 미디어, 바이킹 보도자료/기사제보(news@buyking.com)

 
바이킹 안내 기업 서비스 책임의 한계
 
Copyright(c) 1999-2009 DECA Communications, Inc.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