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품을 통해 세상을 본다" >buyking NEWS
바이킹 안내

기업 서비스

 
 
  신상품   이벤트
  전문가 리뷰   프리뷰   포토뷰
  가이드   현장
ID     PW       ID/PW 분실   아이디 저장
 

 

   
가이드
더 편하고 더 스타일리시한 공항 패션

2017년 08월 04일

본격적인 여름 휴가철을 맞아 공항은 휴식을 찾아 떠나는 여행객들로 붐비고 있다. 공항에서 대부분의 여행객들이 설레는 마음으로 출국 준비를 하겠지만, 공항에서 여행지까지 가는 여정을 보다 즐겁게 보내기 위한 방식은 다양하다. 그 중 편안하면서 엣지 있는 여행 패션을 추구하는 공항 패션 스타일링이 큰 관심을 얻고 있다. 공항과 기내에서의 편안함을 위해 멋진 스타일을 포기하거나 여행지에 도착했을 때 화려한 패션을 선보이기 위해 기내에서 불편함을 감수하던 과거 패션 스타일과 달리 공항에서부터 트렌디하면서 편안한 스타일이 주목 받고 있는 것이다. 설레는 여행의 시작부터 끝까지 편안하면서 스타일리시하게 즐길 수 있는 공항 패션 스타일링 아이템을 소개한다.

공항을 꽃길로 만들어 줄 화사한 신발


장시간 비행에도 부담이 적고 다양한 여가 활동을 즐길 수 있는 편안한 운동화 아니면 신나는 여행 분위기와 어울리는 화려한 디자인의 슈즈. 여행객들이 여행 슈즈를 준비할 때 흔히 겪는 고민이다. 캐주얼 풋웨어 브랜드 크록스의 시티레인 로카 그래픽 슬립온 우먼이라면 이러한 슈즈 스타일링 고민을 해결할 수 있다. 꽃이 가득한 정원에서의 파티를 모티브로 한 화사한 플라워 패턴 프린팅이 슬립온에 생동감을 불어 넣어 여행의 설렘을 한껏 높인다. 또한 날렵한 디자인의 클래식한 스니커즈 스타일로 다양한 룩에도 모두 어울리는 패셔너블한 아이템이다. 크록스 자체 개발 소재인 크로슬라이트(Croslite)를 적용해 장시간 착용해도 쾌적하고 편안하다.

쿠바의 뜨거운 정열을 담은 화려한 서머룩


도심과 휴양지 어디서든 근사한 스타일을 연출할 수 있는 아이템으로 여성 의류 브랜드 잇미샤(it MICHAA)의 아르도르 선드레스를 추천한다. 라틴어로 정열을 뜻하는 아르도르 선드레스는 활기 넘치는 쿠바 거리의 감성을 담은 강렬한 컬러와 트렌디한 오프숄더 디테일이 돋보인다. 특히, 이국적인 느낌의 밝은 오렌지 컬러와 맥시한 길이감은 장시간 여행에도 편안하고 밝고 상큼한 분위기를 자아내 별다른 아이템 없이도 화사한 서머룩을 쉽게 완성한다. 오렌지 컬러의 오프숄더 맥시 드레스와 화려한 프린트의 언밸런스 드레스 2종으로 출시됐다.

캐리어로 뽐내는 나만의 패션 센스
심플한 공항룩도 트렌디한 캐리어 하나면 감각적인 스타일로 거듭날 수 있다. 이태리 패션 브랜드 만다리나덕은 매력적인 푸시아 핑크 컬러의 로고덕을 선보였다. 부드러운 곡선형 디자인에 발랄한 푸시아 핑크 컬러가 더해져 심플한 패션을 화려하게 탈바꿈시키는 포인트 아이템으로 매치하기 좋다. 또한, 탁월한 경량감과 부드러운 이동이 특징인 우레탄 소재의 휠로 캐리어 이동시에 피로감이 덜하여 휴가지로 향하는 발걸음을 더욱 가볍게 한다. 로고덕 컬렉션은 푸시아 핑크와 더불어 임페리얼 블루, 칠리 레드, 오렌지, 그레이, 플럼 등 다양한 비비드한 컬러로 구성되었다.

바이킹 편집팀
상품전문 미디어, 바이킹 보도자료/기사제보(news@buyking.com)

 
바이킹 안내 기업 서비스 책임의 한계
 
Copyright(c) 1999-2009 DECA Communications, Inc.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