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품을 통해 세상을 본다" >buyking NEWS
바이킹 안내

기업 서비스

 
 
  신상품   이벤트
  전문가 리뷰   프리뷰   포토뷰
  가이드   현장
ID     PW       ID/PW 분실   아이디 저장
 

 

   
가이드
얼리어먹터 호기심 자극하는 이색 식음료

2017년 07월 28일

얼리어먹터는 남들보다 먼저 신제품을 사서 써보는 사람을 뜻하는 얼리어답터(Early adopter)와 먹는다는 의미를 섞은 신조어로, 대부분의 사람에게는 아직 생소한 음식이지만 누구보다 먼저 찾아서 먹어보고 SNS에 인증샷과 후기를 올려 입소문을 주도하고 있다. 이러한 얼리어먹터의 눈길을 끌어 화제가 되고 있는 쉽게 상상할 수 없는 반전의 맛을 가진 제품들을 소개한다. 
 
고정관념을 깬 독특한 조합의 음료
정식품은 콩의 담백한 맛과 영양을 느낄 수 있는 두유에 상큼한 과일 과즙을 추가하고, 코코넛 과즙으로 만든 나타드코코 알갱이를 넣어 씹는 재미까지 더한 독특한 콘셉트의 과일이 꼭꼭 씹히는 두유 시리즈를 출시했다. 애플망고, 구아바 애플망고, 키위 아보카도, 체리석류 총 4가지 맛으로, 평소 두유를 즐기지 않던 소비자들도 취향에 따라 취향에 따라 골라 먹을 수 있다.그간 두유는 고소한 맛이 난다는 고정관념을 깨고 과일의 색다른 맛을 느낄 수 있다.

할라피뇨의 매력에 빠진 젊은 세대들의 입맛을 겨냥한 감자칩

농심켈로그의 프링글스 할라피뇨는 멕시코를 대표하는 매운 고추 할라피뇨의 맛을 그대로 살려 역대 프링글스 제품 중 가장 매콤한 맛을 즐길 수 있는 제품이다. 프링글스 할라피뇨는 감자칩에 할라피뇨 맛을 담아 혀끝을 감도는 매운맛과 향긋한 향이 특징이다. 먹는 순간 알싸한 매운맛이 입안 가득 퍼지면서 입맛을 돋우고, 특유의 개운한 맛까지 더해져 중독성 있는 매콤함을 선사한다.
 
알싸한 향과 톡 쏘는 매운맛이 특징인 고추냉이맛 선호 트렌드를 반영한 볶음라면

오뚜기의 와사비마요볶이는 향긋하고 알싸한 생와사비와 고소하고 부드러운 마요네즈가 맛있게 조화된 용기면 형태의 제품이다. 와사비마요볶이에 들어있는 와사비는 시장 점유율 1위의 기술력을 자랑하는 오뚜기의 생와사비를 사용해 더욱 깊고 풍부한 맛이 특징이며, 오뚜기 마요네스의 고소한 맛이 더해져 새로운 맛을 느낄 수 있다.

바이킹 편집팀
상품전문 미디어, 바이킹 보도자료/기사제보(news@buyking.com)

 
바이킹 안내 기업 서비스 책임의 한계
 
Copyright(c) 1999-2009 DECA Communications, Inc.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