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품을 통해 세상을 본다" >buyking NEWS
바이킹 안내

기업 서비스

 
 
  신상품   이벤트
  전문가 리뷰   프리뷰   포토뷰
  가이드   현장
ID     PW       ID/PW 분실   아이디 저장
 

 

   
가이드
올빼미 러닝족을 위한 필수 아이템

2017년 07월 28일

연일 계속되는 폭염과 습한 날씨로 늦은 저녁시간에 운동을 즐기는 이들이 많아지고 있다. 특히 야간 러닝을 즐기는 올빼미 러닝족이 눈에 띄게 증가한 것이다. 어둠 속에서 러닝을 즐길 시에는 낮에 비해 시야 확보가 어려워 안전사고에 더욱 유의해야 한다. 리플렉티브 기능으로 안전성은 물론, 쾌적한 착용감과 활동성을 갖춘 아웃도어 아이템을 추천한다.

땀냄새를 방지하는 데오도란트 테이프를 적용한 러닝 티셔츠 
아웃도어 브랜드 컬럼비아는 시원한 착용감이 특징인 러너 투 에비뉴 크루 티셔츠를 선보였다. 찰랑찰랑한 냉감 소재를 사용해 입는 즉시 시원함을 느낄 수 있다. 또한 컬럼비아의 독자적 기술 옴니위크(Omni-Wick)를 적용해 몸에서 배출된 땀을 빠르게 흡수, 증발시켜 쾌적한 습도를 유지시켜준다. 가볍고 스트레치성이 우수해 러닝처럼 역동적인 활동에도 편안히 입을 수 있으며 땀 배출이 많은 겨드랑이 부위에는 냄새를 방지해주는 데오도란트 테이프를 적용했다. 특히 등판의 3M 리플렉티브 프린트로 야간 러닝 시 안전성을 높여준다.

야간에도 밝게 빛나며 안전과 스타일을 모두 챙겨주는 러닝 티셔츠 


파스텔 톤의 컬러가 예쁜 컬럼비아 유레이 런 크루 여성용 티셔츠는 부드러운 착용감으로 움직임이 격렬한 러닝 시 입기 좋다. 밑단의 길이감이 달라 레깅스 등 다양한 아이템과 매치해 스타일리시한 러닝 룩을 연출할 수 있다. 스타일은 물론 등판의 3M 리플렉티브 프린트 포인트로 안전성도 놓치지 않았다.

바이킹편집팀
상품전문 미디어, 바이킹 보도자료/기사제보(news@buyking.com)

 
바이킹 안내 기업 서비스 책임의 한계
 
Copyright(c) 1999-2009 DECA Communications, Inc.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