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품을 통해 세상을 본다" >buyking NEWS
바이킹 안내

기업 서비스

 
 
  신상품   이벤트
  전문가 리뷰   프리뷰   포토뷰
  가이드   현장
ID     PW       ID/PW 분실   아이디 저장
 

 

   
가이드
비오는 날에 챙겨야 할 레인 아이템

2017년 07월 13일

비가 쏟아지면 기분도 우울해지고 옷 선택에 제약이 많아 평소보다 더욱 신경 쓰이기 마련이다. 그렇다고 레인코트, 레인부츠 등 레인 아이템을 따로 구입하자니 비용도 부담스럽고 비가 오지 않을 날씨에는 효율성도 떨어져 망설여질 것. 이에 데일리 룩은 물론 레인룩에 패션 센스를 더해줄 아이템을 소개한다.  
 
발의 쾌적함을 유지시켜주는 캐주얼 신발

가장 중요한 것은 단연 쾌적하면서도 거추장스럽지 않은 스타일이다. 집중 소나기가 내리는 장마철에는 운동화를 신고 나갔다간 하루 종일 눅눅한 기분으로 보내야 될 터. 금강제화의 고어텍스 서라운드 사이드는 통기성은 물론 방수 기능이 뛰어나 장마철에 효율적이다. 또한 심플하면서 세련된 디자인에 신고 벗기 용이하도록 끈 대신 벨크로를 장착해 편의성을 높인 것이 특징이다. 또한 파스텔톤의 부드러운 색상은 시원하면서 청량감까지 전달해주어 여름 데일리 룩으로도 안성맞춤이다. 여기에 여성스러움을 전달할 수 있는 원피스, 가볍게 걸쳐도 스타일리쉬해 보일 수 있는 티셔츠 등을 매치하면 활동성을 겸비한 레인 룩을 완성할 수 있다. 
 
■ 패션 센스를 업시켜주는 반바지

장마철에는 반바지가 정답이다. 긴바지는 물에 닿으면 바지가 축축 늘어지고 통풍도 잘 되지 않아 입는 것 자체만으로 부담이 될 수 있다. 시원하게 다리를 드러낼 수 있는 반바지는 통기성이 좋아 습도가 높은 장마철에도 가볍게 입을 수 있어 남녀노소 누구에게나 장마철 필수 아이템으로 꼽히고 있다. 색상의 경우 빗물이나 흙탕물에 쉽게 더럽혀 지지 않는 그레이, 블랙, 블루 등 어두운 컬러를 선택하는 것이 좋으며, 여기에 산뜻하고 화사한 컬러의 상의를 매치하면 편안한 캐주얼 룩으로도 연출할 수 있는 레인 패션이 완성된다, 만약 화려한 스타일을 선호한다면 모노톤 색상의 패턴이 강하게 들어간 팬츠에 심플한 리넨 셔츠를 매치하여 모던하면서 스타일리쉬한 스타일을 연출하는 것도 좋은 방법이다. 
 
■ 보습 효과가 탁월한 안티에이징 세럼

습도 높은 장마철에는 산뜻하고 가벼운 제형의 수분, 보습 제품을 사용해 촉촉하게 피부를 관리하는 것이 중요하다. 오메가 성분이 담긴 리지스트 오메가 세럼은 땀이 나고 습한 계절에 사용하기 좋은 플루이드 타입으로 출시돼 다른 제품과 레이어링해서 사용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단독으로 사용할 수 있어 인기다. 여기에 필수 지방산 오메가3,6,9 성분이 풍부하게 함유돼 있어 수분이 부족한 피부에 충분한 보습감을 선사한다. 또한, 남녀공용으로 부담 없이 사용할 수 있으며, 피부에 자극을 주지 않아 민감하거나 연약한 피부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어 더욱 효과적이다.

바이킹 편집팀
상품전문 미디어, 바이킹 보도자료/기사제보(news@buyking.com)

 
바이킹 안내 기업 서비스 책임의 한계
 
Copyright(c) 1999-2009 DECA Communications, Inc.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