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품을 통해 세상을 본다" >buyking NEWS
바이킹 안내

기업 서비스

 
 
  신상품   이벤트
  전문가 리뷰   프리뷰   포토뷰
  가이드   현장
ID     PW       ID/PW 분실   아이디 저장
 

 

   
가이드
산뜻한 장마철을 만들어 줄 스타일링

2017년 06월 30일

연일 이어지는 폭염과 가뭄 속 드디어 반가운 장마 소식이 들려온다. 내달 초 시작되는 장마에 더위는 잠시 주춤하겠지만, 한편으로는 매일 쏟아지는 비에 불쾌지수도 치솟기 마련. 기분도 날씨도 꿉꿉한 장마철, 스타일과 쾌적함을 고루 갖춘 일석이조 아이템으로 산뜻한 장마철 스타일링을 완성하자.

■ 물에 친화적인 레저용 샌들



캐주얼 풋웨어 브랜드 크록스의 스위프트워터 샌들 우먼은 물에 친화적인 레저형 샌들로 장마철에도 유용하다. 통풍이 잘되어 쾌적하게 착용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부드럽고 유연한 스트랩이 발을 안정감 있게 감싸 물기로 인해 미끄러워진 발의 뒤틀림을 방지해준다. 또한 쉽게 신고 벗을 수 있어 편리하며, 크록스 자체 개발 소재인 크로슬라이트를 적용해 장시간 착용에도 뛰어난 착화감을 느낄 수 있다. 발볼이 좁아 보이는 슬림한 디자인을 적용, 여성스러운 실루엣이 돋보여 세련된 스타일링 연출도 가능하다. 깔끔한 모노톤의 블랙과 화사한 플라워 패턴이 돋보이는 핑크, 총 2가지 색상으로 출시되었다.
 
변덕스러운 날씨에 대비하는 다용도 아우터


아웃도어 브랜드 코오롱 스포츠는 장마철 갑작스러운 비와 돌풍에 대비할 수 있는 멀티 플레이 상품 웨더 코트를 출시했다. 방풍과 방수 기능이 탁월한 2L 디지털 폴리 프린트 소재를 사용해 가벼운 착용감을 선사하며 비가 오는 날에는 레인코트, 바람이 불면 방풍재킷으로 활용 가능하다. 넉넉한 실루엣과 세련된 프린트 디자인이 돋보이는 웨더 코트는 햇빛이 강한 날 스타일리시한 패션 아이템으로도 손색이 없다.

방수 기능과 화사한 컬러감을 지닌 가방


장마철 높은 습기와 물기 때문에 가죽 가방을 사용하기 부담스러운 이들을 위해 패션 브랜드 블마랑이 이탈리아 레인부츠, 가방 전문 회사인 마크리와 협업해 카라멜라 젤리백을 선보였다. 오염에 강하고 방수와 내구성이 탁월한 것이 특징이며, 부드럽고 유연한 소재를 사용해 언제 어디서나 편하게 들 수 있다. 또한, 폴리염화비닐 소재의 특성을 살려 레드, 블루, 핑크 등의 화사한 컬러로 구성한 뒤 하트, 플라워 리본 장식으로 포인트를 더해 장마철 날씨에 활기를 불어넣는 스타일링 아이템으로도 활용이 가능하다.

바이킹 편집팀
상품전문 미디어, 바이킹 보도자료/기사제보(news@buyking.com)

 
바이킹 안내 기업 서비스 책임의 한계
 
Copyright(c) 1999-2009 DECA Communications, Inc.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