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품을 통해 세상을 본다" >buyking NEWS
바이킹 안내

기업 서비스

 
 
  신상품   이벤트
  전문가 리뷰   프리뷰   포토뷰
  가이드   현장
ID     PW       ID/PW 분실   아이디 저장
 

 

   
가이드
야외활동으로 지친 남성을 위한 필수 뷰티템

2017년 06월 23일

여름철, 강해진 자외선과 높아진 온도로 인해 피부 온도가 높아지고 이로 인해 피부 문제를 가지는 이들이 늘고 있다. 특히 야외활동이 많은 남성들에게는 자외선이 강한 여름은 피부가 더 혹사당하기 쉽다. 제대로 관리하지 않으면 피부는 민감해지고 트러블까지 유발할 뿐만 아니라 자외선으로부터 노화하고 달아오른 얼굴은 주름은 만든다. 피부 온도를 빠르게 낮춰 피부 노화를 막아주어야 한다. 날씨가 더워질수록 실내외의 큰 온도차는 빠르게 피부의 수분을 뺏어가기 때문에 충분한 수분관리가 필요하며 자외선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해 지쳐있는 피부를 탄탄하고 건강하게 케어하자.
 
꼼꼼하게 자외선을 막아주는 촉촉한 선 스크린 

야외 활동 증가로 자외선을 막는 것이 피부 관리의 첫번째. 선크림을 바르는 것을 습관화 해야 한다. 빌리프의 맨올로지 101 펑셔널 선 스크린은 자외선에 의한 광노화에 취약한 남성피부를 보호해주는 선 스크린으로 촉촉하고 산뜻하게 발리면서 백탁 현상과 끈적임이 없어 남성들이 부담 없이 사용하기 좋은 데일리 아이템이다. 자외선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하고 로디올라루트 성분이 함유되어 있어 달아오른 피부를 진정시켜 준다.
 
땀 흘린 후의 노폐물을 제거하고 피지 분비를 조절해주는 클렌징 폼 
땀 흘린 후 관리가 더욱 중요하다. 피지 분비가 왕성해져 늘어진 모공에 끼인 미세먼지, 노폐물들로 각종 트러블이 발생하기 때문에 클렌징을 소홀히 하지 말아야 한다. 헤라의 옴므 엑스폴리에이팅 클렌징 폼은 3가지 캡슐의 스킨 케어 효과와 함께 잔여물을 깔끔하게 제거하고 맑고 산뜻한 피부로 가꾸어주어 준다. 한번의 세안으로 미세먼지, 과잉 피지, 각질, 모공 속 노폐물뿐만 아니라 선크림의 잔여물까지 깔끔하게 제거해주며 피부 결을 케어해 밝고 활력 넘치는 피부로 가꾸어준다. 또한 부드러운 미세 스크럽 알갱이가 묵은 각질을 말끔히 제거해 개운한 사용감과 멘톨 성분의 쿨링 효과로 세안 후 청량감을 선사해주어 여름에 사용하기 적합하다.
 
피부에 즉각 수분을 공급해 진정시키는 젤 

랩시리즈의 프로 LS 올-인-원 훼이스 하이드레이팅 젤은 피부 수분과 편안함을 유지해주며 피부에 쿨링감을 주어 상쾌함과 활기를 부여한다. 피부에 수분을 공급해주고, 젤 타입의 촉촉한 텍스처가 피부에 청량감을 제공해 보습과 피부 진정에 도움을 주고 오일을 잡는 파우더가 번들거림 없이 피부를 보송보송하게 유지시켜 준다.

바이킹 편집팀
상품전문 미디어, 바이킹 보도자료/기사제보(news@buyking.com)

 
바이킹 안내 기업 서비스 책임의 한계
 
Copyright(c) 1999-2009 DECA Communications, Inc.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