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품을 통해 세상을 본다" >buyking NEWS
바이킹 안내

기업 서비스

 
 
  신상품   이벤트
  전문가 리뷰   프리뷰   포토뷰
  가이드   현장
ID     PW       ID/PW 분실   아이디 저장
 

 

   
가이드
업무별 쿨 비즈 스타일링

2017년 06월 16일

올해 여름 폭염이 기승을 부릴 것이라는 예상에 작년보다 많은 회사들이 쿨 비즈를 도입하고 있다. 몇몇 대기업은 휴일에만 허용하던 반바지를 평일까지도 확대했으며 기간을 한정 지었던 기업들도 연중 자율화로 바꾸는 추세다. 이에 간소한 옷차림이 어색했던 기존 직장인부터 캐주얼이 더욱 익숙한 새내기 신입사원까지 쿨 비즈 스타일로 출퇴근 하는 직장인들이 늘어나고 있다. 단순 더위 뿐만 아니라 업무 맞춤형으로 비즈니스 웨어로서 역할 까지 톡톡히 할 수 있는 워크 스타일 별 쿨 비즈 스타일링을 소개한다.
 
업무 시간의 절반 이상 앉아 있는 오피스족에게 시원하고 구김이 적은 하프팬츠
한여름 사무실에서 오랜 시간 앉아 있다 보면 통풍이 안돼 땀이 난 바지로 곤란했던 경험이 있을 것이다. 올여름 셔츠에 하프 팬츠를 매치한다면 쾌적한 오피스 라이프를 즐길 수 있을 것이다. 무릎까지 오는 길이의 하프 팬츠는 아직은 반바지가 부담스러운 이들에게 시원함과 편안함을 모두 선사한다. 앤듀가 선보이는 슬림 핏 하프팬츠는 통이 크지 않아 더욱 단정한 슬림 핏에 블랙, 그레이, 네이비 등의 단일 컬러로 구성되어 오피스 룩으로 제격이다. 특히, 구김이 덜 가는 소재를 사용해 오래 앉아 있어도 깔끔한 스타일을 유지할 수 있다. 또한, 앉아 있는 시간이 길어 불편함을 느낀 이들에게는 앤듀의 ‘밴딩 하프팬츠’를 추천한다. 통기성이 좋은 소재에 편안함을 강조한 밴딩 스타일을 적용해 오래 착용해도 답답함이 없는 실용적 아이템이다.
 
여름에도 무더위 속을 달리는 영업직이라면 오픈 카라 리넨 셔츠로 시원함 극대화

에어컨이 없는 외부 근무가 더욱 많은 영업직을 비롯해 야외 활동이 많은 직종의 종사자는 바람이 잘 통하는 오픈 카라 스타일의 셔츠를 착용한다면 시원함과 감각적인 스타일을 모두 갖출 수 있다. 앤듀의 오픈 카라 반팔 셔츠는 환하게 트인 오픈 카라 디자인이 트렌디하며 넉넉한 박스 핏 디자인으로 움직임이 많은 이들도 편안한 착용이 가능하다. 특히, 얇은 리넨 소재로 만들어져 한여름에도 끈적임 없는 시원함을 느낄 수 있다.
 
공식적인 업무 행사를 위한 스타일과 매너를 갖춘 클래식한 헨리넥 리넨 셔츠

복장 자율 제도가 도입된 이후에도 비즈니스 매너가 필요한 행사 참석이 잦거나, 보수적인 분위기의 사무실에서 혼자만 튀어 보일까 눈치가 보인다면 디자인 포인트가 더해진 리넨 셔츠를 선택하자. 특히, 단정하면서도 스타일리시해 비즈니스 웨어로 꾸준히 사랑 받는 헨리넥 스타일이라면 누구나 패션에 신경 쓴 듯한 시원한 스타일 연출을 할 수 있을 것이다. 앤듀 헨리넥 셔츠는 통기성과 흡수성이 뛰어난 천연 리넨 소재를 사용해 무더위에도 쾌적하게 입을 수 있다. 특히, 앤듀만의 특수 워싱 작업을 거쳐 리넨 특유의 구김을 방지해 고급스러움을 배가시켰다. 7부와 긴 팔 두 가지로 구성 되어 스타일에 맞춰 소매를 걷어 입는 등 다양한 연출이 가능하다.

바이킹 편집팀
상품전문 미디어, 바이킹 보도자료/기사제보(news@buyking.com)

 
바이킹 안내 기업 서비스 책임의 한계
 
Copyright(c) 1999-2009 DECA Communications, Inc.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