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품을 통해 세상을 본다" >buyking NEWS
바이킹 안내

기업 서비스

 
 
  신상품   이벤트
  전문가 리뷰   프리뷰   포토뷰
  가이드   현장
ID     PW       ID/PW 분실   아이디 저장
 

 

   
가이드
더위에 지친 입맛 살려주는 상큼한 식음료

2017년 06월 09일

반팔, 반바지가 어색하지 않을 만큼 무더운 여름이 다가왔다. 특히 여름은 더위에 지친 입맛을 돋우기 위해 상큼한 과일을 이용한 식음료가 생각나는 시기이다. 최근에는 한 가지 단조로운 맛에서 벗어나 두 가지의 과일을 섞거나 과일과 궁합이 맞는 다른 식재료를 섞어 색다른 맛을 내는 음료들이 등장한다. 새콤한 과일이나 과즙에 알갱이, 탄산 등 색다른 매력을 더한 이색제품으로 입맛이 까다롭고 새로운 맛을 원하는 젊은 층의 마음을 사로잡는 상큼한 식음료를 소개한다. 
 
과일이 꼭꼭 씹히는 두유
오리지날 두유 베지밀을 비롯한 식물성 음료 전문기업인 정식품은 최근 체리와 석류 과즙을 두유에 결합한 체리석류 두유와 대표적인 디톡스 과일인 깔라만시와 바질시드를 함유한 깔라만시 에이드를 출시했다. 과일이 꼭꼭 씹히는 체리석류 두유는 식물성 단백질이 풍부한 두유에 특히 여성에게 좋은 체리와 석류 과즙을 넣어 건강하게 즐길 수 있도록 했다. 또한, 체리와 석류 특유의 상큼한 맛과 코코넛 과즙으로 만든 나타드코코 알갱이의 식감이 더해져 맛과 재미를 잡은 제품이다. 또한, 최근 출시한 깔라만시 에이드는 라임류 열매인 깔라만시에 허브 바질의 씨앗인 바질시드를 함유한 신개념 식물성 다이어트 음료다. 특히 깔라만시에는 비타민C 함량이 레몬의 30배인 덕분에 피로회복과 면역력 강화에 도움을 주고 독소를 제거하는 디톡스 효과도 있어 여름을 앞두고 다이어터들 사이에서 인기를 끌 것으로 보인다. 또한. 체내 수분을 유지하고 보충해주는 전해질이 함유돼 있고, 씹으면 톡톡 터지는 바질시드가 가득 담겨있어 씹는 재미도 느낄 수 있다.
 
제주의 유자꽃을 시그니처 향으로 담아 제주도를 떠올릴 수 있는 탄산수
풀무원의 스파클링 아일랜드 제주 블라썸은 국내 최초로 두 개 이상의 향을 블렌딩한 탄산수 제품으로 상큼한 오렌지 향과 향긋한 유자향을 담아낸 것이 특징이다. 제품 패키지 디자인에도 유자꽃을 추가해 화사한 제주의 봄을 시각적으로 강조했다. 스파클링 아일랜드는 제주도 해저의 화산 용암층을 거쳐 자연 여과된 용암 해수를 사용해 깔끔한 물맛을 자랑하며, 상수도에 탄산가스를 주입한 일반 제품보다 미네랄 함량이 높다.
 
남녀노소 누구나 좋아하는 딸기를 요거트와 결합한 상큼한 과자
롯데제과의 칸쵸 딸기요거트는 달콤하고 진한 딸기 맛과 향긋한 요거트가 조화를 이루는 제품으로 그릭요거트 분말이 들어가 더욱 진한 요거트 풍미를 느낄 수 있는 제품이다. 패키지에는 칸쵸의 인기 캐릭터 카니, 쵸니와 함께 인도 타지마할, 이탈리아 피사의 사탑 등 세계적인 건축물을 형상화해 만들어진 미로찾기를 넣어 색다른 재미를 더했다.

바이킹 편집팀
상품전문 미디어, 바이킹 보도자료/기사제보(news@buyking.com)

 
바이킹 안내 기업 서비스 책임의 한계
 
Copyright(c) 1999-2009 DECA Communications, Inc.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