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품을 통해 세상을 본다" >buyking NEWS
바이킹 안내

기업 서비스

 
 
  신상품   이벤트
  전문가 리뷰   프리뷰   포토뷰
  가이드   현장
ID     PW       ID/PW 분실   아이디 저장
 

 

   
가이드
여름 맞이 스마트 선 케어 아이템

2017년 06월 09일

이른 무더위가 연일 이어지면서 많은 이들이 기다려온 페스티벌, 바캉스 시즌이 시작됐다. 생각만 해도 설레는 바캉스, 교외 곳곳에서 열리는 페스티벌 등은 지루한 일상을 벗어나 그간 쌓인 스트레스를 풀 수 있는 탈출구다. 여름철 야외 활동이 많아지면서 꼭 챙겨야 할 것은 자외선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해주는 선 케어 제품. 신나게 즐겨야 할 휴가철에 피부 트러블이나 염증 때문에 움츠러들 순 없다. 뜨겁게 내리쬐는 태양 아래, 언제 어디서나 건강한 피부를 유지하기 위한 스마트한 선 케어 팁을 소개한다.
 
강한 자외선, 민감한 피부도 걱정 없는 퍼펙트 선 케어 
야외에서 열리는 뮤직 페스티벌이나 바캉스 액티비티는 뜨거운 열기를 맘껏 즐기기에는 좋지만 강한 햇볕 때문에 피부가 혹사당할 우려가 있다. 특히 민감성 피부라면 자외선 때문에 피부가 쉽게 상하고 자칫 세포까지 파괴될 수 있다. 야외 나들이를 앞두고 강한 자외선이 걱정된다면, 탁월한 자외선 차단은 물론 피부까지 생각한 제품을 선택한다. 프렌치 에스테틱 브랜드 에스테덤 노 썬은 SPF50+, PA++++의 강력한 자외선 차단 기능을 지녔다. 100% 미네랄 스크린이 적용되어 민감한 피부에도 자극을 최소화했으며 브랜드 특허 글로벌 셀룰러 프로텍션 기술로 피부 속 세포 건강까지 보호한다. 물과 땀에 강해 무더위에도 사용이 용이하며 피부 속 세포액과 유사한 구조의 셀룰러 워터가 함유된 촉촉한 텍스쳐가 특징이다.

언제 어디서나 편의성 좋은 선 케어


다양한 선 케어 제품이 등장하면서 야외에서도 쉽게 덧바를 수 있는 편의성에 집중한 제품들의 인기가 높아지고 있다. 특히 여름철 각종 페스티벌, 바캉스족들에게 사랑받는 선 케어는 휴대가 편리하고 언제 어디서나 사용하기 쉬운 타입이다. A.H.C 내추럴 플러스 선 스틱은 돌려서 사용하는 스틱 타입으로, 기존 스틱 타입의 선 케어 제품이 가진 끈적임 때문에 꺼려했던 사람들도 편하게 덧바를 수 있도록 끈적임을 최소화했다. 자연 유래 성분과 특허 받은 보습 베이스를 사용해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패셔너블한 스페셜 선 케어
지루한 일상을 벗어나 즐기는 여름 페스티벌과 바캉스. 자신만의 개성을 표현한다면 더욱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다. 자외선 차단 기능을 겸비한 뷰티 패션 아이템에도 주목해 보자. 아모레퍼시픽의 스포츠 전문 자외선 차단 브랜드 아웃런 컬러 선스틱은 핑크, 오렌지, 옐로우, 민트, 블루 총 5가지 색상이 그대로 발색되는 스틱 타입의 선 케어 제품으로, 컬러를 통해 자신만의 개성을 표현할 수 있어 뮤직 페스티벌, 마라톤, 서핑, 바캉스 등 다양한 야외 활동에 최적화된 제품이다.

바이킹 편집팀
상품전문 미디어, 바이킹 보도자료/기사제보(news@buyking.com)

 
바이킹 안내 기업 서비스 책임의 한계
 
Copyright(c) 1999-2009 DECA Communications, Inc.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