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품을 통해 세상을 본다" >buyking NEWS
바이킹 안내

기업 서비스

 
 
  신상품   이벤트
  전문가 리뷰   프리뷰   포토뷰
  가이드   현장
ID     PW       ID/PW 분실   아이디 저장
 

 

   
가이드
일찍 찾아온 더위를 위한 멀티쿨링 아이템

2017년 06월 09일

성수기를 피해 이른 여름 휴가를 준비하는 이들이 증가하면서 다양한 방법으로 더위를 식혀주는 멀티쿨링(Multi-Cooling) 제품이 인기를 끌고 있다. 더욱 스마트한 여름 나기를 위해 몸을 시원하게 해주는 쿨링 기능에 통풍, 속건 기능이나 자외선 차단 기능을 겸비한 제품을 소개한다.  
 
물놀이나 가벼운 산책에 신기 좋은 기능화
물놀이나 가벼운 산책에도 착용할 수 있는 기능화가 대표적이다. 아웃도어 브랜드 컬럼비아는 본격 여름철을 대비해 워터슈즈와 워킹화의 기능을 동시에 갖춘 벤트슬립2를 선보였다. 열기를 식히는 공기순환, 물 빠짐이 좋은 중창은 물에 젖어도 빠르게 건조돼 가볍고 쾌적하다. 미세한 레이저컷으로 오리 발바닥처럼 설계한 밑창은 수중에서도 지면과의 밀착력을 강화시켜주고, 다양한 각도로 돌기를 배치해 산길에서도 흔들림 없는 접지력을 제공한다.

다양한 기능을 접목한 냉감 티셔츠 


찰랑거리는 가벼운 소재가 돋보이는 컬럼비아의 냉감 티셔츠, 러너 투 에비뉴 크루는 빠르게 땀을 흡수, 증발시킨다. 땀 분비가 많은 겨드랑이 부위에는 냄새를 방지하는 데오도란트를 적용했다. 신축성도 우수해 일상생활이나 스포츠에도 제격이다. 

여름철 야외활동에 적합한 고글 


한국OGK가 출시한 와이드 고글 WTD 투르보는 자외선 차단기능은 물론 넓은 렌즈로 시야를 확보하고 방풍효과로 눈 시림까지 방지할 수 있는 기능성 제품을 선보이고 있다. 프레임에 적용된 벌집모양 패드는 미끄럼 방지에도 탁월해 땀이 많이 나는 여름철 야외활동에 제격이다.

바이킹 편집팀
상품전문 미디어, 바이킹 보도자료/기사제보(news@buyking.com)

 
바이킹 안내 기업 서비스 책임의 한계
 
Copyright(c) 1999-2009 DECA Communications, Inc.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