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품을 통해 세상을 본다" >buyking NEWS
바이킹 안내

기업 서비스

 
 
  신상품   이벤트
  전문가 리뷰   프리뷰   포토뷰
  가이드   현장
ID     PW       ID/PW 분실   아이디 저장
 

 

   
가이드
음악 페스티벌에서 패션 퀸으로 거듭나는 법

2017년 05월 26일

여름은 굵직한 음악 축제들이 연이어 개최되는 페스티벌의 계절. 페스티벌 현장은 아티스트 라인업만큼이나 화려하고 개성 있는 스타일링을 뽐내는 사람들로 가득하다. 그 속에서 완벽한 패션 스타일로 눈길을 끌고 페스티벌을 마음껏 즐기고 싶다면, 스타일과 편안함을 동시에 잡아줄 수 있는 일석이조 아이템을 추천한다. 

발끝까지 스타일리시한 패션 퀸으로 만들어줄 샌들



야외에서 걷거나 뛰는 일이 많은 페스티벌에서는 발이 편한 신발이 필수다. 글로벌 캐주얼 풋웨어 브랜드 크록스의 이자벨라 샌들 우먼은 부드러운 젬라이트(Gemlite) 소재의 스트랩과 크록스 자체 개발 소재인 크로슬라이트 밑창이 적용되어 장시간 착용에도 편안함을 선사해 페스티벌에서 신기 제격이다. 뿐만 아니라 여성스러운 실루엣에 핑크, 오렌지 등 젤리 같이 투명한 색감을 가미해 청순한 룩은 물론 캐주얼 룩에도 완벽하게 매칭이 가능하다. 스트랩이 부드럽게 발을 감싸 신고 벗기 용이한 이 제품은 핑크, 블루, 브론즈, 블랙 등 총 네 가지 색상으로 구성되어 있다. 

페스티벌 트렌디한 스타일의 완성은 선글라스



선글라스는 장시간 햇빛에 노출되는 페스티벌에서 눈을 보호해주는 동시에 간편하게 트렌디한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도록 도와주는 최고의 아이템이다. 미국 LA 선글라스 브랜드 퍼버스가 출시한 솔리드 골드 선글라스는 복고풍의 보잉 선글라스에 현대적인 디자인을 가미해 빈티지한 멋을 살린 것이 특징이다. 특히 화사한 골드 프레임에 과감한 컬러의 미러 렌즈를 사용해 패셔너블한 감각을 드러내기에 적합하다. 더불어 가벼운 중량으로 편안한 착용감을 제공해 독특하면서 실용적인 포인트 아이템을 찾는 이들에게 안성맞춤이다.

음악을 온전히 즐기도록 두 손을 자유롭게 해줄 크로스바디백

열기 가득한 페스티벌 현장에서 음악에 온전히 몸을 맡기기 위해서는 양손을 자유롭게 해줄 미니 숄더백이 최적이다. 동그란 쉐입이 돋보이는 세인트스코트의 글린다 크로스바디백은 세련된 헤이즐넛 컬러로 모던한 무드를 더해 어떤 스타일에도 잘 어울린다. 겉감은 습식 폴리우레탄과 천연 소가죽을 사용해 가볍고 고급스러우며, 내부에 오픈 포켓과 지퍼 포켓은 물론 뒷면에 별도의 오픈 포켓을 마련해 중요한 소지품만 깔끔하게 정리해서 다니기 좋다.

바이킹 편집팀
상품전문 미디어, 바이킹 보도자료/기사제보(news@buyking.com)

 
바이킹 안내 기업 서비스 책임의 한계
 
Copyright(c) 1999-2009 DECA Communications, Inc.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