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품을 통해 세상을 본다" >buyking NEWS
바이킹 안내

기업 서비스

 
 
  신상품   이벤트
  전문가 리뷰   프리뷰   포토뷰
  가이드   현장
ID     PW       ID/PW 분실   아이디 저장
 

 

   
가이드
청량감 가득 담아낸 페스티벌 스타일링

2017년 05월 19일

한낮 20도를 웃도는 청명한 날씨가 이어짐에 따라 야외에서 즐기는 뮤직 페스티벌이 곳곳에서 개최되고 있다. 페스티벌을 제대로 즐기기 위해서는 활동성과 스타일을 두루 갖춘 패션이 기본이다. 페스티벌 현장에서 분위기를 업시키면서도 패션 피플로 주목받을 수 있는 남녀 스타일링 팁을 제안한다.
 
보태니컬 패턴으로 경쾌하게, 린넨 소재로 시원하게 완성하는 남성 스타일링
 

입는 사람과 보는 사람 모두에게 청량감을 선사해줄 페스티벌 스타일링 아이템으로는 린넨 셔츠가 제격이다. 통기성이 뛰어나 시원한 착용감을 선사해주는 린넨 셔츠는 지금부터 한여름까지 두루 활용할 수 있는 실용적인 아이템이다. 자연스럽게 잡히는 주름이 연출해주는 자유분방하고 빈티지한 무드는 페스티벌의 분위기와도 잘 어우러진다. 린넨 셔츠와 함께 여름 시즌 특히 사랑받는 보태니컬 패턴의 하프 팬츠를 매치하면 보다 경쾌한 스타일링을 완성할 수 있다.. 숲을 옮겨온 듯 풀과 꽃을 가득 담아낸 보태니컬 패턴을 잘 활용하면 상쾌한 무드와 스타일링 센스 모두 잡을 수 있다. 여기에 편안한 샌들과 유니크한 팔찌을 더하면, 어디서나 눈에 띄는 페스티벌 룩이 완성된다.
 
화사한 파스텔 톤 컬러로 페스티벌 여신 등극할 수 있는 여성 스타일링


여성의 경우 유니크한 파스텔 톤 컬러로 페스티벌 룩을 스타일링해보자. 상의로는 자수로 포인트를 준 화이트 컬러 셔츠를 선택한 후, 하의와 모자 등의 아이템을 파스텔 톤 컬러의 것으로 매치하면 청량하고 여성스러운 무드를 연출할 수 있다. 평소에 손이 잘 가지 않았던 민트 컬러 핫 팬츠나 핑크 컬러의 캡에도 눈을 돌려보자. 시원하고 청량한 느낌을 배가시키는 파스텔 톤 컬러는 밝고 활동적인 이미지를 연출해준다. 편안한 무드의 스니커즈, 에코백과 함께면 페스티벌 현장에서 발랄하고 사랑스러운 느낌을 마음껏 뽐낼 수 있다.

바이킹 편집팀
상품전문 미디어, 바이킹 보도자료/기사제보(news@buyking.com)

 
바이킹 안내 기업 서비스 책임의 한계
 
Copyright(c) 1999-2009 DECA Communications, Inc.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