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품을 통해 세상을 본다" >buyking NEWS
바이킹 안내

기업 서비스

 
 
  신상품   이벤트
  전문가 리뷰   프리뷰   포토뷰
  가이드   현장
ID     PW       ID/PW 분실   아이디 저장
 

 

   
가이드
디자인과 기능을 업그레이드한 이중소재 아이템

2017년 05월 12일

두 가지 소재를 함께 사용한 이중소재 아이템이 소비자를 유혹하고 있다. 어울리지 않을 것 같았던 우드, 스테인리스, 실리콘 등의 소재들이 함께 어우러져 보다 감각적이고 실용적인 아이템으로 새롭게 탄생하고 있는 것이다. 소재와 소재가 만나 제품의 디자인과 기능을 업그레이드 시켜주는 이중소재 아이템을 소개한다.

우드와 스테인리스를 함께 사용한 프라이팬
종합주방용품 전문기업 PN풍년이 최근 출시한 북유럽 감성의 프리미엄 프라이팬 스텐우드 더팬은 우드와 스테인리스 소재를 함께 사용한 통5중 스테인리스 프라이팬이다. 핸들에 내구성이 뛰어난 너도밤나무 소재를 적용해 그립감이 뛰어나고 디자인이 고급스럽다. 또한 핸들의 천연 원목이 요리를 할 때 본체로부터 오는 열을 막아줘 뜨거움을 방지해준다. 스테인리스 스틸 소재의 본체 바닥에는 딤플 플로어를 적용해 조리 시 눌어붙음을 최소화 했다. 몸체와 딱 맞는 스텐우드볼과 우드유리뚜껑, 우드스테인리스뚜껑을 세트로 함께 구성하여 재료손질부터 데치기, 굽기, 삶기, 튀기기 등 다양한 조리도 가능하다.
 
나무에서 추출한 섬유와 실리콘으로 만든 친환경 도마

에피큐리언 실리콘 내추럴 그립 도마는 나무에서 셀룰로오스를 추출해 우드페이퍼를 만들고, 48겹의 우드페이퍼를 저온 압축 기술인 에코바인드 공법으로 만든 친환경 도마다. 99.9%의 항균력으로 곰팡이와 세균으로부터 안전하며, 176도의 높은 열에도 변형과 변색이 없어 식기세척기에도 사용하다. 또한 도마의 각 끝에 실리콘 그립을 적용해 사용 시 도마가 밀리지 않고, 몸체가 바닥에 닿지 않아 양면을 모두 위생적으로 사용할 수 있다.

실리콘과 스테인리스를 사용한 위생적인 집게
옥소는 9인치 실리콘 집게를 판매 중이다. 음식에 직접적으로 닿는 집게 아랫 부분을 내열성이 뛰어난 실리콘을 사용해 고열의 조리 과정에도 유해물질의 걱정없이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다. 또한 부드러운 실리콘 소재를 사용함으로써 냄비, 프라이팬 등의 조리도구의 코팅이 손상되는 것을 최소화 했다. 그리고 집게 몸체는 위생적인 스테인리스 소재를 적용해 위생적인 사용을 가능하게 했다.

바이킹 편집팀
상품전문 미디어, 바이킹 보도자료/기사제보(news@buyking.com)

 
바이킹 안내 기업 서비스 책임의 한계
 
Copyright(c) 1999-2009 DECA Communications, Inc.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