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품을 통해 세상을 본다" >buyking NEWS
바이킹 안내

기업 서비스

 
 
  신상품   이벤트
  전문가 리뷰   프리뷰   포토뷰
  가이드   현장
ID     PW       ID/PW 분실   아이디 저장
 

 

   
가이드
집에서 즐기는 합리적인 홈디저트

2017년 05월 08일

최근 20~30대 젊은 층을 중심으로 디저트 문화가 확산하면서 디저트 종류도 다양해지고, 디저트 전문점은 문전성시를 이루고 있다. 백화점에서는 해외 유명 디저트 제품의 팝업스토어를 열기도 하고 호텔에서는 디저트 뷔페를 진행하기도 한다. 그러나 매번 디저트를 위해 카페나 백화점에 가기는 부담스러운데 디저트의 달콤한 맛을 포기할 수 없어 집에서 합리적인 가격에 디저트를 즐기는 홈디저트족이 증가하고 있다. 인기 있는 디저트의 맛과 풍미를 살린 홈디저트 제품을 소개한다. 
 
코코넛밀크와 만나 음료로 재탄생한 티라미수
정식품의 리얼 코코넛밀크 티라미수는 작년에 출시한 리얼 코코넛밀크의 인기에 힘입어 출시된 자매 제품으로 코코넛 본연의 고소하고 부드러운 풍미를 가진 코코넛밀크에 달콤하고 진한 티라미수의 맛이 절묘하게 조화된 식물성 영양음료다. 특히, 섭취하면 바로 에너지원으로 활용되는 중쇄지방산이 풍부해 다이어트 식품으로 주목 받는 코코넛이 통째로 들어 있고, 코코넛 과즙을 발효시켜 만든 나타드코코 젤리가 가득 담겨 씹는 재미까지 느낄 수 있어 맛과 건강 그리고 재미까지 만족시켰다.
 
스푼으로 떠먹을 수 있는 생 초콜릿

CJ제일제당의 디저트 브랜드 쁘띠첼은 생초콜릿을 기존의 바 타입이나 캔디 타입과 달리 스푼으로 떠 먹는 크림 타입의 디저트 크림쇼콜라를 출시했다. 카카오 73%의 프랑스산 프리미엄 다크 초콜릿과 신선한 우유로 만든 쇼콜라 푸딩에 실크처럼 부드러운 생크림 토핑을 얹은 제품이다. 떠먹는 생 초콜릿답게 생 초콜릿을 손에 묻히지 않고 스푼으로 깔끔하게 떠먹으면서 초콜릿의 깊은 맛을 느낄 수 있다.
 
인절미를 활용한 인절미 빙수 과자 
코리안 디저트 카페 설빙은 시그니처 메뉴인 인절미 설빙의 맛을 그대로 구현한 과자를 출시했다. 콩고물을 묻힌 바삭한 스낵으로 한입 베어 물면 입안에서 녹는 달콤한 맛과 인절미 특유의 고소한 향을 진하게 느낄 수 있다. 우리쌀 100%로 만들어 건강하고 커피, 우유 등 음료와도 잘 어울려 함께 즐기기에 좋다.

바이킹 편집팀
상품전문 미디어, 바이킹 보도자료/기사제보(news@buyking.com)

 
바이킹 안내 기업 서비스 책임의 한계
 
Copyright(c) 1999-2009 DECA Communications, Inc.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