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품을 통해 세상을 본다" >buyking NEWS
바이킹 안내

기업 서비스

 
 
  신상품   이벤트
  전문가 리뷰   프리뷰   포토뷰
  가이드   현장
ID     PW       ID/PW 분실   아이디 저장
 

 

   
가이드
화사한 컬러 내세운 감성주방 컬러템

2017년 04월 14일

본격적인 봄을 맞아 화사한 봄 컬러를 입은 제품들이 소비자의 마음을 사로잡고 있다. 레드, 핑크, 민트 같은 화사한 색감으로 제각각의 제품에 차별화를 두고 있는 것이다. 특히 화사한 색감의 주방용품은 자칫 칙칙해 보이기 쉬운 주방을 보다 화사하고 세련되게 꾸며주는 포인트 인테리어 아이템으로도 제격이다. 이에 봄을 느낄 수 있는 색감을 앞세운 컬러템들을 소개한다. 
 
1인 가구를 위한 화사한 컬러의 압력솥


PN풍년이 봄을 맞아 1인 가구를 타깃으로 한 소형 압력솥 미니벨을 새롭게 출시했다. 유니크한 디자인과 그라데이션으로 포인트를 준 세련된 레드 컬러가 가미되어 주방을 한층 세련되게 연출해 주는 2인용 압력솥이다. 또한 내부의 압력발생 유무를 눈으로 확인할 수 있는 압력표시바가 장착되어 있어 초보자도 손쉽게 사용할 수 있는 제품이다.
 
화사한 색감과 북유럽 감성을 모두 갖춘 냄비 세트 


PN풍년 블리스 노르딕 뷰는 심플한 디자인과 핑크톤의 화사한 색감으로 북유럽 감성을 살린 4종 냄비 세트다. 바닥이 두터운 통주물 냄비로 설계되어 열보존율과 열전도율이 뛰어나 짧은 시간 안에 조리가 가능하고, 재료 본연의 수분을 잡아주어 요리의 감칠맛을 살려준다. 특히 이전 블리스 노르딕 시리즈와 달리 조리과정을 확인할 수 있도록 유리뚜껑을 적용한 것이 큰 특징이다.

감각적인 컬러를 자랑하는 원액기 

휴롬은 감각적인 디자인과 컬러로 젊은 세대를 겨냥한 원액기인 블라썸을 최근 출시했다. 휴롬 블라썸은 봄에서 영감을 받아 탄생한 제품으로 미국 팬톤 색채연구소가 발표한 2017 봄 트렌드 컬러인 그리너리를 비롯한 헤이즐넛, 페일 도그우드 색상에 모티브를 얻어 개발했다. 기존 제품과 달리 두 개의 투입구가 적용되어 더욱 편리하고 강력하게 채소와 과일을 착즙할 수 있는 것이 큰 특징이다.
 
시원하고 경쾌한 감성의 테이블웨어


이딸라는 봄을 맞아 떼에마 도트 블루 시리즈를 새롭게 선보인다. 이딸라는 전 세계적으로 사랑 받는 클래식한 디자인의 테이블웨어 떼에마에서 경쾌한 도트 블루 컬러의 머그, 볼, 접시 등 6종을 새롭게 출시한다. 떼에마 도트 블루는 이딸라에서 처음으로 선보이는 혁신적인 듀오 컬러다. 선명한 블루 베이스에 유쾌하게 춤을 추는 듯한 밝은 도트 무늬가 어우러져 완전히 새로운 감성의 떼에마를 탄생시켰다.

바이킹 편집팀
상품전문 미디어, 바이킹 보도자료/기사제보(news@buyking.com)

 
바이킹 안내 기업 서비스 책임의 한계
 
Copyright(c) 1999-2009 DECA Communications, Inc.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