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품을 통해 세상을 본다" >buyking NEWS
바이킹 안내

기업 서비스

 
 
  신상품   이벤트
  전문가 리뷰   프리뷰   포토뷰
  가이드   현장
ID     PW       ID/PW 분실   아이디 저장
 

 

   
가이드
뉴노멀 중년을 위한 다이어트 식음료

2017년 04월 05일

자기계발에 힘쓰는 40, 50세대가 올해 소비시장에서 두각을 나타낼 것이라는 분석이 나왔다. BC카드가 발표한 2017년 소비 트렌드에 따르면 젊은 세대와 취미활동을 공유하는 4050세대인 ‘뉴노멀 중년’의 헬스클럽과 피부, 미용 지출은 전년 대비 각 각 188%, 107.2% 씩 증가하며 자기계발 업종에서의 매출 비중이 급격히 증가한 것으로 나타났다. 특히 2017년 새해를 맞이해 뉴노멀 중년들은 건강한 몸 만들기를 위해 헬스클럽 지출을 늘리며 20대 못지않은 자기관리에 한창이다. 뉴노멀 중년이 먹기에 부담이 없으면서 건강하고 다이어트에 효과적인 제품을 소개한다. 
 
다이어트에 효과적인 콩으로 만든 두유 
콩은 천천히 소화돼 포만감을 오래 유지해 주고 식욕을 억제하는 역할을 해 다이어트에 효과적인 음식이다. 정식품의 베지밀 하루건강 칼로리컷 두유는 다이어트를 위한 칼로리와 뼈 건강 두 가지를 동시에 충족시켜주는 제품이다. 기존 두유 대비 칼로리를 40%나 낮춰 한 팩에 75kcal밖에 되지 않아 식사 대용으로 섭취하기 좋다. 더욱이 뼈 건강에 중요한 영양소인 칼슘과 칼슘 흡수에 도움을 주는 비타민 D3가 풍부하게 함유되어 있어 뼈 건강과 칼슘 섭취가 걱정인 중년들이 먹기 좋은 제품이다. 여기에 단백질과 식이섬유가 풍부한 퀴노아, 렌틸콩, 귀리를 담아 영양과 포만감을 갖췄다.

곡물의 맛과 영양을 그대로 살린 식사 대용품
몸에 좋은 여러 가지 곡물과 각종 견과류를 꿀에 넣고 오븐에서 바삭하게 구워내어 곡물의 고소한 맛과 풍부한 영양을 그대로 살린 그래놀라도 식사 대용으로 좋은 제품이다. 농심 켈로그의 컵시리얼 그래놀라는 귀리, 쌀, 밀, 옥수수에 꿀을 섞어 멋있게 구운 그래놀라가 70% 함유돼 진한 고소함과 풍부한 곡물의 영양을 그대로 담고 있는 건강 시리얼이다. 바삭한 식감의 콘푸레이크와 사과, 딸기, 크랜베리, 바나나, 건포도 등 진짜 과일까지 함께 담아 먹는 즐거움을 배가시켰다. 
 
뼈를 튼튼하게 해 중장년층에게 좋은 가공 과일 
사과도 다이어트에 효과적인 음식으로 알려져 있는데 특히 사과에는 칼슘의 배출을 억제하는 칼륨도 풍부해 뼈를 튼튼하게 하는 효과가 있어 여성과 중장년층에게 좋다. 과일 가공 전문 브랜드인 복음자리의 자연에서 온 사과칩은 국내산 사과를 원재료로 사용한 과일칩이다. 첨가물이 전혀 들어 있지 않고 저온건조 방법을 적용해 사과 본연의 새콤달콤한 맛을 살렸고 기존 시판 제품보다 바삭한 식감을 강조한 것이 특징이다. 특히, 건조된 과일은 영양 손실이 적어 농축된 영양소를 간편하게 섭취할 수 있고, 제품 열량이 40kcal 이하로 다이어트 시 건강 간식으로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다.

바이킹 편집팀
상품전문 미디어, 바이킹 보도자료/기사제보(news@buyking.com)

 
바이킹 안내 기업 서비스 책임의 한계
 
Copyright(c) 1999-2009 DECA Communications, Inc.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