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품을 통해 세상을 본다" >buyking NEWS
바이킹 안내

기업 서비스

 
 
  신상품   이벤트
  전문가 리뷰   프리뷰   포토뷰
  가이드   현장
ID     PW       ID/PW 분실   아이디 저장
 

 

   
가이드
신체보호 기능에 주목하는 기능성 아웃도어

2017년 04월 05일

기존 의류에 다양한 기술력을 더해 외부 대응력과 안전기능을 강화시킨 바디텍터(Body Protector) 제품이 뜨고 있다. 이는 아웃도어 활동뿐만 아니라 외부 활동이 잦은 소비자들이 미세먼지, 황사 등에 예민해짐에 따라 이러한 소비자의 라이프스타일의 변화를 반영한다. 안전성을 확보하면서도 주변 환경에 대응해 기본적인 신체보호 기능까지 갖춘 바디텍터 제품을 소개한다. 

바람막이와 방수재킷을 겸하는 멀티 재킷 


아웃도어 브랜드 컬럼비아는 변덕스러운 날씨에도 쾌적하게 몸을 보호해주는 아웃드라이 익스트림 리버서블 재킷을 출시했다. 발수 코팅이 필요 없는 아웃드라이 익스트림 기술로 방투습 멤브레인을 제품 겉감에 직접 적용했다. 마찰이나 먼지에 발수 코팅이 손상되면 겉감이 젖어 축축하고 무겁게 느껴지는 전통적 재킷과는 완전히 다른 기술력으로 야외 활동에서 신체를 보호해 준다. 여기에 안팎에 서로 다른 소재를 사용해 양면착용이 가능한 리버서블 기능까지 갖췄다. 평소에는 바람막이로 입다가 비가 오면 뒤집어 방수재킷으로 입을 수 있어 재킷 한 벌 만으로도 봄철 만반의 준비가 가능하다.

■ 외부 환경으로부터의 보호 기능을 강화한 신발
컬럼비아의 트리엔트 아웃드라이 익스트림은 물 샐 틈 없는 접합 기술과 아웃드라이 익스트림 소재를 갑피에 적용해 방투습력을 강화했다. 미드솔에 적용된 플루이드 가이드 기술은 하나의 미드솔 안에서 밀도를 다중 설계해 발 중간 아치 중간 부분은 안정적으로 잡아주고, 발 뒤꿈치는 쿠션기능을 높여 접질림 등 부상 방지에 도움을 준다. 가벼운 산책은 물론 하이킹, 마운틴 러닝 등 다양한 야외활동에 적합하다.
 

바이킹 편집팀
상품전문 미디어, 바이킹 보도자료/기사제보(news@buyking.com)

 
바이킹 안내 기업 서비스 책임의 한계
 
Copyright(c) 1999-2009 DECA Communications, Inc.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