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품을 통해 세상을 본다" >buyking NEWS
바이킹 안내

기업 서비스

 
 
  신상품   이벤트
  전문가 리뷰   프리뷰   포토뷰
  가이드   현장
ID     PW       ID/PW 분실   아이디 저장
 

 

   
가이드
환절기 피부 스트레스를 다스리는 뷰티 아이템

2017년 04월 05일

일교차가 커지고 미세먼지가 극성인 요즘, 내 피부가 고통 받고 있다. 피부가 따끔거리고 양 볼이 쉽게 달아오르면서 좁쌀 여드름이 눈에 띄기 시작한다. 환절기마다 큰 일교차에 피부가 민감해지고 날이 갈수록 심해지는 미세먼지에 피부 스트레스가 쌓여간다. 고통 받고 있는 피부를 위해 지금 사용하기 좋은 뷰티 아이템을 소개한다.

덧나고 지친 피부를 진정 SOS 케어
쏘내추럴의 센텔라스카연고 캐모마일은 식품의약안전처 의약외품 허가 제품으로 상처를 치요해주는 센텔라아시아티카 정량추출물이 함유되어 보조적 부분치료 제품이다. 끈적임이나 번들거림이 없이 빠르게 흡수되는 보습 겔 크림 같은 사용감으로 필요한 부위에 부분적으로 사용하거나 얼굴 전체에 사용해도 좋으며, 보습력이 좋아 건조하고 거친 피부를 촉촉하고 부드럽게 가꿔준다.

아로마 테라피로 피부 스트레스 OUT
뷰디아니의 라벤더 아로마 마스크는 영국 아로마 테라피 협회인 IFA의 승인을 받은 ICAA 최고급 아로마 에센셜 오일을 사용하여 마스크팩을 하는 15분 동안 아로마 테리피 효과를 경험할 수 있다. 특히 라벤더 에센셜 오일은 그 향만으로도 무겁고 우울한 감정을 씻어내어 지친 내면의 안정을 되찾아주며 독성이 없어 자극적이지 않고 안전성이 높아 피부가 민감한 사람도 사용 가능하다. 또한 호호바씨 오일이 피부에 깊은 영양을 공급하여 피부를 유연하고 매끄럽게 만드는데 도움을 준다.
 
닦아내지 않는 저자극 각질제거 부스터
차앤박의 인비져블 필링 부스터는 불필요한 묵은 각질을 제거해 다음 스킨케어 단계의 효과를 강화시켜주는 각질제거 부스터이다. 피부에 부담을 주지 않아 민감성 피부도 사용가능하며 바른 후 닦아내지 않는 각질제거로 자극이 적다. 알란토인 성분이 피부를 진정시켜주며 천연보습인자인 NMF 성분이 피부의 수분 보유력을 높여 촉촉한 피부를 유지하도록 도와준다.
 

바이킹 편집팀
상품전문 미디어, 바이킹 보도자료/기사제보(news@buyking.com)

 
바이킹 안내 기업 서비스 책임의 한계
 
Copyright(c) 1999-2009 DECA Communications, Inc.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