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품을 통해 세상을 본다" >buyking NEWS
바이킹 안내

기업 서비스

 
 
  신상품   이벤트
  전문가 리뷰   프리뷰   포토뷰
  가이드   현장
ID     PW       ID/PW 분실   아이디 저장
 

 

   
가이드
디톡스 클렌징으로 미세먼지 철벽수비

2017년 03월 31일

미세먼지가 연일 한국을 강타하고 있다. 세계의 대기 오염 실태를 모니터링하는 에이비주얼에 따르면 지난 27일에는 서울의 공기 품질 지수가 세계에서 두 번째로 심각한 상태로 기록되기도 했다. 보건 전문의들은 장시간 외출을 삼가고, 외출 시에는 마스크를 착용할 것을 권고하지만 미세먼지를 완전히 차단하기는 어렵다. 특히, 피부는 미세먼지에 직접 노출되기도 하고 모공보다 입자가 작은 미세먼지는 일반적인 클렌징만으로 쉽게 제거되지 않기 때문에 더욱 각별한 관리가 필요하다. 미세먼지가 극심한 시기인 만큼 미세먼지를 비롯한 각종 도심 유해 물질을 말끔히 제거해주는 클렌징 제품을 선택하는 것이 바람직하다. 또한 미세먼지, 황사로 인해 칙칙하고 건조해진 피부가 고민이라면 클렌징과 피부 케어를 한 번에 해결하여 1석 2조의 효과를 누릴 수 있는 아이템을 사용하는 것이 좋다. 뛰어난 딥 클렌징 효과와 더불어 각종 유효 성분들이 풍부하게 함유된 디톡스 클렌징 제품은 피부 독소까지 말끔히 정화해 극심한 미세먼지의 공격에도 안심할 수 있는 건강한 피부로 가꿔준다.
 
■ 미세먼지는 물론 묵은 각질, 피지 등 모공 속 노폐물을 씻어내는 모공 전문 클렌저


조성아22의 레몬 에너지 클렌징 세럼은 레몬의 뛰어난 정화 작용으로 미세먼지를 깨끗하게 씻어낼 수 있는 클렌저 제품이다. 레몬 추출물과 함께 블루베리, 브로콜리, 토마토, 녹차 등 10대 슈퍼푸드 성분으로 구성된 녹색 그래뉼 캡슐 알갱이가 피부를 맑고 촉촉하게 가꾸어 준다.
 
모공 속 찌꺼기까지 정화시켜주는 거품 클렌저
 

원더바스의 슈퍼 베지톡스 클렌저는 15가지의 고농축 베지 성분이 함유된 녹즙팩 제형으로 보글보글 풍성한 거품이 모공 속 찌꺼기까지 정화시켜 하루 한 잔 디톡스 주스를 마신 듯한 효과를 선사한다. 또한 피부에 닿으면 자연 발생하는 미세 거품이 솜털 사이 사이로 파고 들어 그림자 하나 없이 매끈한 민낯 반질 광 피부로 가꿔주어, 세안 하나만으로 피부 자체의 광을 살려 투명하고 맑은 피부 바탕을 만들어 준다.

두껍게 쌓인 각질을 제거해주는 패스트 스파 
 

원더바스의 살롱 드 떼는 프랑스 대서양 해수가 함유된 포뮬러가 피부를 불리고, 우뭇가사리를 비롯한 해초 젤리가 가볍게 문지르기만 해도 두껍게 쌓인 각질을 제거해주는 패스트 스파 제품이다. 20여 가지 티 성분이 추가로 함유되어 피부의 노폐물과 독소를 깨끗이 비워낸 듯한 티 톡스 효과를 제공해 더욱 맑고 투명한 피부로 가꾸어 주며, 뉴질랜드산 우유 성분이 함유돼 보들보들 우유광 피부 케어까지 동시에 할 수 있다.

바이킹 편집팀
상품전문 미디어, 바이킹 보도자료/기사제보(news@buyking.com)

 
바이킹 안내 기업 서비스 책임의 한계
 
Copyright(c) 1999-2009 DECA Communications, Inc.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