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품을 통해 세상을 본다" >buyking NEWS
바이킹 안내

기업 서비스

 
 
  신상품   이벤트
  전문가 리뷰   프리뷰   포토뷰
  가이드   현장
ID     PW       ID/PW 분실   아이디 저장
 

 

   
가이드
봄나들이를 위한 초소형 IT 기기

2017년 03월 17일

추웠던 한파가 지나가고 따뜻한 날씨가 이어지고 있다. 한낮에는 완연한 봄날씨가 이어지면서 친구, 가족, 연인과 떠날 수 있는 봄나들이 계획을 세우는 이들이 늘고 있다. 특히 꽃이 피기 시작하면, 전국에서 봄꽃 축제가 열리고 꽃나들이를 떠나는 사람들이 많아진다. 이럴 때 가벼워진 옷차림만큼 가볍게 떠날 수 있는 특별한 봄나들이를 가고 싶기 마련. 나들이에 동반하면 봄만큼이나 즐거운 추억을 남길 수 있는 다양한 초소형 IT 기기들을 소개한다.
 
완벽한 봄날의 셀카를 완성해줄 초소형 4K 셀피 카메라


봄나들이를 떠난다면, 셀피도 가볍게 찍을 수 있는 초소형 4K 셀피 카메라 파나소닉 루믹스 DC-GF9을 추천한다. 루믹스 DC-GF9은 초소량·초경량으로 뛰어난 휴대성과 4K 동영상 촬영 기능을 갖추고 있다. 180도 틸드 LCD와 듀얼 셔터 버튼을 채용하여 자유로운 핸즈프리 셀카 촬영이 가능하다. 180도 틸드 LCD는 최대 180도까지 조절이 가능하며, 180도 각도를 고정하면 자동으로 셀카 모드로 전환할 수 있다. 또한 4K 일괄 저장 기능을 새롭게 탑재해 최대 5초간 촬영한 4K 포토 동영상의 전체 프레임을 통째로 저장하는 것이 가능하다. 
 
음악과 함께 봄날을 완성시켜줄 초소형, 초경량 블루투스 스피커

봄과 어울리는 음악을 듣고 싶다면, LG전자 블루투스 스피커 모드(PH1)를 추천한다. 한 손에 들어오는 크기와 커피캔 1개의 무게에 강력한 성능을 자랑한다. 가로, 세로, 높이가 각각 81, 82, 88mm에 190g의 초소형, 초경량으로 제작됐다. 3시간 충전에 5시간 연속 재생이 가능하고 배터리 성능과 블루투스 연동에 따라 스피커폰 기능 등이 가능하다. 또한 투명 재질의 케이스 안쪽에는 팔찌 모양의 LED조명이 색을 바꿔가며 분위기 연출이 가능하다. 
 
봄바람과 함께 실외에서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는 모바일 프로젝터
봄나들이에서 간편하게 프로젝터를 사용하고 싶다면 블루투스 기반의 초소형 모바일 프로젝터 소니코리아 MP-CL1A를 추천한다. 13mm 두께에 소니가 자체 개발한 레이저빔 스캐닝 모듈을 탑재했다. RGB 레이저빔을 이용해 빛의 왜곡을 최소화하고, 화면 전체를 균일하게 밝히는 방식으로 8만대 1의 높은 명암비와 와이드HD(1920x720) 해상도를 지원한다. 또한 블루투스 스피커에 무선 연결할 수 있으며, Wi-Fi를 통해 스마트폰이나 태블릿PC 속 화면을 그대로 출력할 수 있다. 

바이킹 편집팀
상품전문 미디어, 바이킹 보도자료/기사제보(news@buyking.com)

 
바이킹 안내 기업 서비스 책임의 한계
 
Copyright(c) 1999-2009 DECA Communications, Inc. All Rights Reserved.